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JTBC월화 <밀회> 김희애의 1등 비서로 차분하고 선 굵은 연기로 열연 중
등록날짜 [ 2014년04월10일 11시36분 ]

[뉴스타임24=문  우 기자] 배우 장소연이 JTBC월화 <밀회> 김희애의 1등비서로 출연 중이다.
 

요즘 연일 화재를 불러오고 있는 JTBC월화드라마 <밀회>에 배우 장소연이 서한예술제단의 기획실장 오혜원(김희애 분)의 비서로 열연 중이다.
 

장소연은 드라마 <밀회>에서 혜원의 기획실 비서로 분해 차분하고 선 굵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혜원과 같은 사무실 공간에서 말동무를 비롯해, 혜원의 작은 실수도 나서서 해결해주는 든든한 조력자의 면모를 여실 없이 보여주어 시청자들에게 편안한 이미지로 다가선다.
 

한편, 배우 장소연은 안판석PD와 이번이 세 번째 작품으로 과거 ‘하얀거탑’, ‘아내의 자격’에 출연한 반면, 영화에서는 ‘도가니’, ‘황해’, ‘김씨표류기’들 20편이 넘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탄탄한 경험의 내공 있는 배우이며 중국어, 영어 등도 수준급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드라마 <밀회>에서 역시 편안하고 안정된 연기를 보여준다.
 

배우 장소연 역시 ‘<밀회>에 캐스팅되어 너무 기쁘고 행복하며, 많은 분들께 감사하게 생각한다. 드라마 반응 역시 너무 좋아 항상 설레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해 드라마<밀회>에 대한 많은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뮤지컬배우 전재홍, ‘마성의 기쁨’ 노영호 역 캐스팅! (2018-07-04 09:44:15)
병원 “손호영, 절대 안정 필요” (2013-05-24 12:26:59)
여주시, 원도심 활성화방안 마...
양평문화재단, 서커스공연 ‘해...
양평군, ‘사통팔달 간담회’ ...
양평군, 추가경정예산 590억 원...
종합청렴도 족집게 과외 받으러...
전진선 양평군수, 군민과 함께...
양평군, 65세 이상 어르신 폐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