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16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클라라, “성적 수치심을 느껴” VS 소속사 “악의적인 소송, 계약해지를 위해 꾸며낸 내용”
등록날짜 [ 2015년01월15일 11시05분 ]

[뉴스타임24=김혜림 기자] 배우 클라라가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는가 하면 소속사도 맞고소 등 강경한 행동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12월 클라라는 서울중앙지법에 소속사를 상대로 전속계약 무효 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클라라는 소장에서 소속사 이○○ 회장이 ‘나는 결혼을 했지만 여자 친구가 있다, 너는 다른 연예인들과 다르게 신선하고 설렌다’ 등 여러 차례 문자메시지를 보내고 저녁 술자리를 제안하기도 했다고 고발했다.


특히, 클라라는 60살이 넘은 이 회장의 언행으로 성적 수치심을 느껴 계약 해지를 통보한 뒤 소송까지 제기했다.


현재 클라라는 소속사로부터 공갈 및 협박혐의로 형사고소를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어 수사기관에서 조사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클라라 측이 오히려 앞뒤 내용을 잘라 이상한 사람처럼 이 회장의 명예를 훼손했다”며 “클라라와 아버지 이승규 씨를 협박 혐의로 고발한 만큼 곧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고 반박한 바 있다.


소속사 측은 15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클라라가 제기한 소송은 진실 아닌 악의적인 소송”이라며 “경찰조사를 통해 진실을 밝히겠다”고 강력한 의지를 보였다.


소속사측은 “지난해 6월 독점 에이전시 계약을 했는데, 소속사와의 상의 없이 클라라가 독단적인 스케줄을 진행해 중대한 계약위반 행위를 반복되는 것에 시정을 요청하였으나 응하지 않아 수차례에 걸쳐 내용증명을 발송했다”며, “오히려 클라라는 전속계약을 해지하여달라고 요청해왔으나 들어주지 않자 성적수치심 등을 문제 삼아 협박하더니 뻔뻔하게 소송까지 제기한 것" 이라고 주장했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 의하면 “클라라 측은 우리가 먼저 형사고소를 하자 민사소송(계약관계부존재확인)을 했다”면서 “만약 클라라 측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형사고소를 진행하는 게 상식인데 무고죄 등이 문제될 수 있으니까 민사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 측은 “클라라 측이 오히려 앞뒤 내용을 잘라 이상한 사람처럼 이 회장의 명예를 훼손했다”며 “성적수치심을 느꼈다면서 제시한 내용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명예를 중요시하는 소속사 회장의 가치관을 알고 이를 악용한 협박이었다”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클라라와 아버지 이승규 씨를 협박 혐의로 고발한 만큼 곧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며 “‘사실이 아닌 내용으로 협박한 사실에 대해 정식으로 사과하라’고 클라라에게 말하자 클라라는 소속사를 찾아와 ‘성적수치심 유발관련 내용 등은 모두사실이 아니고 계약을 해지하기위해 꾸며낸 것’이라고 눈물로 용서를 구했었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측은 “클라라의 미래와 연예활동을 진심으로 걱정하여 언론에 밝히지 않은 채 클라라가 정식으로 사과를 하고 정상적으로 소속사와 활동을 해줄 것을 기대하였으나 민사소송까지 제기하고 그 소송내용이 알려져 유감스럽고 회사의 이미지와 다른 소속연예인들의 보호를 위해 진실을 밝힐 수 밖에 없게 되었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토로했다.

 

 

올려 0 내려 0
김헤림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우 이재은, 치매 걸린 어머니로 무대에 올라 (2015-01-27 18:40:27)
최연소 걸그룹 큐티엘, 캐롤 세 번째 음반 공개 (2014-12-18 18:46:51)
여주시농업기술센터, 향기요법...
여주시, ‘찾아가는 참전호국 ...
양평FC, 끈기와 열정으로 이뤄...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전...
제3회 양평 몽양컵 전국 유도대...
함께라면! 느려도 괜찮아!...
여주시 청소년시설 BI(Brand Id...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