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04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5년02월17일 09시21분 ]

에서 배우 이연희는 한복 자태를 뽐냈다. ⓒ 사진제공 =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align="right" width="350" height="499" src="/wys2/file_attach/2015/02/20/1424424200-42.jpg" />[뉴스타임24=김혜림 기자] 배우 이연희가 설 연휴를 맞이해 고운 자태를 자랑하는 한복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개봉 이후 관객들의 호평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감독 김석윤)의 이연희가 화려한 기모노 스틸을 공개하며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면 이번에는 청순함의 아이콘답게 숨겨왔던 단아한 매력을 드러내 또 한번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민, 서필 콤비가 가는 곳마다 나타나 수사를 미궁에 빠뜨리는 묘령의 여인 ‘히사코’역을 맡아 기모노, 남장, 한복까지 다양한 의상과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선보이는 이연희다.

 
이연희는 눈부신 외모만큼이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에서 물오른 연기력을 과시한다.


게이샤 히사코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일본에서 직접 기모노를 공수해오는가 하면, 사전에 무용과 일본어까지 습득하며 캐릭터를 제대로 표현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여기에 사건의 결정적인 순간 총을 꺼내 들어 생애 첫 액션 연기까지 서슴없이 해내기도 했다. 남다른 사연을 간직한 묘령의 여인 캐릭터를 위해 신비로운 눈빛은 물론 감정연기까지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배우로서 진일보한 모습을 보여준다. 아름다운 미모뿐 아니라 실력까지 차곡차곡 쌓아가며 발전하고 있는 배우 이연희, 그녀의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은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김혜림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연희의 한복 자태.. 음~~ 좋아요~ (2015-02-17 12:02:43)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최초로 주제곡 제작 (2015-01-30 10:43:17)
나무숲세움터 대안학교 '양평 ...
여주시 산북면 지역사회보장협...
여주시, 도자기 축제 대비 CCTV...
양평군 영상미디어센터 공식 개...
흥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
여주시사, 시민과 함께 만든다....
2024 여강길걷기축제 ‘천년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