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07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5개의 에피소드로 꾸며진 연극 <별이 내리는 다락방> … <Good Doctor> 각색
등록날짜 [ 2015년02월23일 12시17분 ]

[뉴스타임24=김혜림 기자] 미국 최고의 희극작가 닐 사이먼의 를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으로 각색한 연극 <별이 내리는 다락방>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동안 대학로 TOM 2관에서 무료로 공연된다.


연극 <별이 내리는 다락방>은 원작의 총 9개 에피소드 중 5개의 에피소드를 선별, 닐 사이먼 특유의 풍자와 해학을 더욱 쉽게 해석, 소통과 공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퇴임을 앞 둔 치과 의사의 잊지 못할 첫 경험, 국민 배우의 임파서블 드림, 갑의 횡포만큼이나 무시무시한 을의 진상, 절망의 순간에 한 줄기 희망의 빛을 찾은 작가 지망생, 기억을 잃은 할머니에게 매일 새로운 행복을 전해주는 할아버지의 순정까지, 영원히 가슴속에 묻힐 수 있었던 각자의 사정을 라디오 방송 사연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는 이야기이다.

 
이번 공연은 TOM아카데미 청소년 연기프로젝트 “공연한다GO 1기”의 스페셜 워크샵 공연으로 지난해 12월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7명의 예비 배우들이 2개월간의 연기 트레이닝과 연습과정을 거쳐 무대에 오른다.


연극 <맥베스>, <아유크레이지>, <바라다>, <미싱은 돌아가네>의 배우 겸 연출가 손중기가 공연의 연출을 맡는 등 현역 스탭들이 멘토로 참여해 전문 배우 못지않은 기량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TOM아카데미는 “공연한다GO 1기” 프로젝트 이외에 공연을 쉽게 이해하고,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과의 소통과 공유를 위한 ‘미친특강’ 1탄(뮤지컬배우 최현선), 2탄(뮤지컬배우 김성기) 등의 스페셜 컨텐츠도 진행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김혜림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문화양성 예술 프로젝트 빌리진 Billie Jean (2015-03-02 21:15:20)
“전통장(醬) 담그러 지평농협으로 오세요” (2015-02-23 12:07:51)
양평군, 용문읍 승격대비‘용문...
양평군, 제1회 아름다운 간판 ...
양평군 어린이 대축제, 4천 5백...
여주도자기축제 바가지요금 그...
중국 광둥성 차우저우시 대표단...
양평 지평면 곡수 옛시장길 축...
양평군-보훈공단, 국가유공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