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홀로 아리랑’으로 1위 … 최고의 무대로 뜨거운 박수 갈채
등록날짜 [ 2015년04월25일 21시16분 ]

[뉴스타임24=김한솔 기자] 록그룹 ‘부활’이 2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불후의 명곡)’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부활은 '불후의 명곡' 서유석 편에 출연해 ‘홀로 아리랑’으로 무대에 올라 가슴속에 진한 감동을 전했다.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록 밴드다운 화려한 연주와 보컬 김동명의 파워풀한 가창력까지 봄날 마음을 달래주는 무대로 관객들의 눈과 귀는 사로잡음은 물론 가슴 벅차 오르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였다.


특히 기타리스트 김태원의 깜짝 노래실력도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노을, 정인, 럼블피쉬, 황치열, 산들, 송소희 등 후배들과의 대결에서 우위를 차지하다 최종 정인과 결승에서 1위를 차지했다.

 
부활의 기타리스트이자 리더 김태원은 “우리가 음악생활을 30년을 했기 때문에 이 노래를 부를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지금 한반도의 주제곡이라 할 수 있는 '홀로 아리랑'을 선배님 앞에서 부르게 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30년 긴 세월 수많은 명곡들과 현재까지도 활발한 활동으로 시간을 초월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그룹 부활은 오는 5월 16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부활 30주년 기념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현 보컬 김동명의 서정적이며, 힘있는 무대 이외에 부활을 거쳐간 역대 보컬리스트 들과 함께 꾸미는 명품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희야’, ‘사랑할수록’, ‘비와 당신의 이야기’, ‘네버 엔딩 스토리’ 등 30년간 부활을 있게 한 수많은 명곡들과 리더 김태원이 직접 말하는 부활의 역사와 에피소드까지 부활의 노래로 인생의 희로애락을 함께 했던 관객들에게 결코 잊지 못할 감동의 무대를 선물 한다.
 

록밴드 부활은 이번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미국 팜스프링 공연까지 국내 투어와 미국 투어에 들어갈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김한솔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태극낭자, 스페인에 2-1 역전승 16강 진출 (2015-06-18 11:02:50)
선우, 팝클래식 앨범, 김범수 양동근 지원 사격 (2015-02-25 10:15:35)
여흥이 봉사단, 「나누쉐어(sha...
제29회 경기도장애인축제한마당...
양평군, 제3차 지역균형발전사...
재단법인 세미원, 4월 29일부터...
양평군, 군민회관 교통환경 개...
종합청렴도 족집게 과외 받으러...
여주북내적십자봉사회 신규결성...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