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13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5년04월21일 11시08분 ]

  출연배우 우현주,박호산,정수영,이석준 (좌측상단 시계방향) / 사진제공 = 드림컴퍼니


[뉴스타임24=이상현 기자] 연극 ‘프로즌 Frozen’에 출연할 배우가 확정됐다.


국내 초연되는 연극 ‘프로즌 Frozen’은 극작가 브리오니 래버리(Bryony Lavery)의 대표작으로 1998년 영국 버밍엄 레퍼토리 시어터(Birmingham Repertory Theatre)에서 초연된 후, 같은 해 TMA awards(The Theatrical Management Association) 작품상을 수상하고, 2004년 토니어워드(Tony Awards) 최우수 남우주연상(Brian F. O’Byrne)을 수상하며 평단의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연쇄 살인으로 어린 자녀를 잃게 된 엄마, 어린 시절 부모로부터 학대를 당한 연쇄살인범, 다양한 사례의 연쇄살인범을 연구하는 정신과 의사의 삶을 천천히 교차시키며, 인물간의 심적 갈등과 변화를 그리는 이번 연극은 매 해 작품성 높은 연극을 선보여 온 극단 ‘맨씨어터'가 2015년 야심차게 준비한 신작이다. 더욱이 출연 배우 전원이 극단 소속 배우로 구성되어 벌써부터 완벽한 팀워크가 기대되고 있다.


연쇄 살인으로 자녀를 잃고 극한의 심리갈등과 감정적 마비를 보여주는 살해 된 소녀의 엄마 ‘낸시’역은 극단 ‘맨씨어터’의 대표이자 배우인 우현주가 맡아 연기한다.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넓은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우현주는 이번 연극을 통해 복수와 용서를 오가며, 가늠할 수 없는 감정의 깊은 폭을 흔들림 없이 연기할 예정이다.


연쇄 살인범이자 아동학대를 받았던 것으로 의심되는 소아성애자 ‘랄프’역은 배우 박호산과 이석준이 번갈아 맡는다. 선 굵은 감정 연기를 선보여온 배우 박호산과 인물의 섬세한 감정선을 내밀하게 표현해온 배우 이석준은 이번 연극에서 죄의식 없이 범죄를 저지르는 '랄프'로 분해 인물의 심적 갈등을 더욱 깊이 있게 표현할 예정이다.


양심의 가책 없이 범죄를 저지르는 연쇄살인범들을 연구하는 정신과 의사 ‘아그네샤’역은 존재감 높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정수영이 맡아 분한다. ‘아그네샤’는 지적이면서도 감정에 충실한 인물이다.


특히 독백을 통해 부드럽지만 강렬하게 ‘용서’라는 신념에 대해 논할 예정이다.


 

이상현 기자|vitahan@inewstime24.com
< 저작권자 ⓒ 뉴스타임24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올려 0 내려 0
이상현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인에서 거장까지 따끈한 신작 프로젝트 발굴 (2015-04-30 13:26:46)
어둠 속 밀실... 서서히 밝혀지는 참혹한 진실 연극 <술래잡기> (2015-04-20 17:14:55)
여주시, ‘벼 육묘이앙 자동화 ...
여주시 중앙동, 요리하GO! 나누...
나무숲세움터 대안학교 '양평 ...
강경대동젓갈, 제38회 동아 홈&...
양평군, 제3회 양평 몽양컵 전...
전진선 양평군수, 어버이날 기...
양평군, 민선8기 제5차 당정협...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