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파격적인 소재와 강렬한 수위, 중장년층 관객몰이 … 강렬하고 매혹적인 비주얼로 시선 집중
등록날짜 [ 2015년06월10일 15시38분 ]


 

【뉴스타임24=김한솔 기자】 2015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가장 강렬한 화제작 간신(감독 민규동) 이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100만 돌파 기념 스페셜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7일 오전 10시를 기점으로 영화 간신이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으로 누적관객 수 1,000,801명을 동원하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대만, 프랑스, 일본, 태국, 홍콩까지 해외 5개국 판매에 이어 제50회 카를로비바리 국제영화제와 제48회 시체스 국제영화제에 초청되며 전 세계가 인정한 웰메이드 사극으로 자리매김한 간신은 개봉 첫날부터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스파이’, ‘악의 연대기’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개봉 3주차 평일에도 사흘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강력한 흥행 저력을 과시한 간신은 파격적인 소재와 강렬한 수위로 중장년층 관객들을 극장가로 불러모으는가 하면, 뜨거운 흥행 열기가 재관람 열풍으로도 이어지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최근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의 영향으로 인해 때 아닌 비수기를 맞게 된 극장가 상황에도 불구하고 100만 관객을 동원하며 관객들의 꾸준한 호응 속에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어 흥행 행보의 귀추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1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전격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기존에 공개된 해외 포스터만큼이나 강렬하고 매혹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허공을 바라보며 의뭉스런 표정을 짓는 최악의 간신 임숭재(주지훈)와 옷을 풀어헤친 채 미녀들에 둘러싸인 연산군의 광기어린 웃음은 극명하게 대조되며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매혹적인 실루엣과 요염한 자태와는 달리 굳은 표정을 지닌 단희(임지연)와 왕에게 밀착한 설중매의 모습은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메인 포스터와는 달리 한 층 더 농밀한 비주얼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는 100만 돌파 기념 포스터는 네 남녀의 얽히고설킨 모습이 마치 그들의 실타래 같은 운명을 예고해 더욱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연산군 11년, 1만 미녀를 바쳐 왕을 쥐락펴락했던 희대의 간신들의 치열한 권력 다툼을 그린 영화 간신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중이다.

 

 


김한솔 기자|happyland@inewstime24.com
< 저작권자 ⓒ 뉴스타임24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올려 0 내려 0
김한솔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국제경쟁부문 마감 (2015-06-11 16:38:09)
[비평] 카메라를 든 여인 영화 <천번의 굿나잇> (2015-05-16 10:54:47)
여주 가남 신규 반도체 일반산...
여주시, 2024년 찾아가는 맞춤...
독도박물관 울릉도 및 독도 관...
양평군, ‘제54회 지구의 날’...
전진선 양평군수, 찾아가는 매...
양평군 부추축제 포함 3개 축제...
양평군, 공간AO와 취약계층 여...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