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03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7 FALLing in JEONJU’ 전주영화제작소와 남부시장 일대에서 28일부터 개최
등록날짜 [ 2017년09월01일 14시38분 ]

 



【세상이야기 = 임동현 기자】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 수상작과 상영작이 다시 전주를 찾는다.

(재)전주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는 오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 일상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수상작과 주요 작품들을 상영하는 ‘2017 FALLing in JEONJU’행사를 전주영화제작소와 남부시장 일대에서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총 4개의 섹션, 34편의 상영작이 준비됐다. 전주시민미디어센터 영시미에서 진행된 '시민영화프로그래머' 프로그램에 참여한 교육생들이 한국단편경쟁 섹션에서 선정한 작품들을 상영하는 ‘Focus on Short Films’와 화제작인 <노무현입니다>, <미스프레지던트>, <국정교과서> 등이 포진되어 있다.

또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수입한 <파리의 밤이 열리면>을 비롯한 파리 관련 영화들을 묶은 '파리의 영화가 열리면', 국내 미개봉작 <더 애플 오브 마이 아이>, <콜럼버스> 등을 만날 수 있는 ‘Special Choice’섹션도 마련된다.

영화제 측은 “올해로 3회째를 맞는 ‘FALLing in JEONJU’ 행사는 봄에 열리는 전주국제영화제를 가을에 다시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전주 시민, 관객들과 소통하고, 지역 문화를 풍요롭게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면서 “남부시장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영화들과 게스트 초청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 등의 볼거리로 전주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2017 FALLing in JEONJU'의 프로그램 및 이벤트 일정, 초청 게스트 등의 세부 사항은 추후 전주국제영화제(www.jiff.or.kr)와 전주영화제작소(theque.jiff.or.kr)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임동현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을에 다시 만나는 전주국제영화제 (2017-09-01 15:38:29)
미쟝센 단편영화제 새 집행위원장에 최동훈 감독 (2017-03-20 15:53:07)
나무숲세움터 대안학교 '양평 ...
여주시 산북면 지역사회보장협...
여주시, 도자기 축제 대비 CCTV...
양평군 영상미디어센터 공식 개...
흥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
여주시사, 시민과 함께 만든다....
2024 여강길걷기축제 ‘천년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