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9월23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개념 워터 버라이어티 뮤직 페스티벌, 최정상 뮤지션들 1차 라인업 확정
등록날짜 [ 2017년06월13일 13시33분 ]


 
【세상이야기 = 김혜림 기자】 ‘Water Fighting(워터 파이팅)’을 테마로 관객이 참여하는 신개념 워터 버라이어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7’이 오는 7월 29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주최사 브이유이엔티는 올해의 ‘워터밤 2017’를 책임질 총 14팀의 강력한 아티스트 1차 라인업을 확정했다.


먼저 미국 롤링 스톤지가 주목하는 헤비트랩 뮤지션 ‘루카스(LOOKAS)’를 필두로, 건강미와 걸크러시의 상징 ‘제시(JESSI)’가 뜨겁게 무대를 달굴 예정이다. 레게의 본고장 자메이카에서까지 사랑 받는 듀오 ‘스컬&하하’는 레게음악으로 여름밤의 무드를 살려줄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힙합씬의 루키 ‘펀치넬로(PUNCHNELLO)’, 탑티어의 실력파 랩퍼 ‘씨잼(CJAMM)’, 개성 있는 랩을 보여주는 ‘슬리피(SLEEPY)’까지 탄탄한 힙합 라인을 구성하여 관객들에게 그루브 넘치는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을 완성하는 댄스 뮤직을 선사할 라인업으로는 울트라 뮤직 마이애미에 초청되었을 뿐만 아니라 최근 평창올림픽 음악감독으로 발탁된 ‘DJ KOO’ 를 필두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믹싱과 화려한 퍼포먼스의 ‘인사이드 코어(INSIDECORE)’, 유쾌한 펑키함이 살아나는 ‘준코코(JUNCOCO)’, 트랩과 퓨쳐 뮤직의 선두주자 ‘토요(TOYO)’, 다양한 사운드를 매쉬 업하여 펼쳐주는 DJ ‘아스터’, 글로벌 뮤직 이벤트 ‘Boiler Room'에 참여한 실력파 DJ ‘디디한’, 모델활동을 겸하는 팔색조의 매력 있는 DJ ‘피치에이드’가 전격 합류하였으며 막강한 입담의 ‘MC 프라임’이 게임의 진행을 맡았다. 최정상 뮤지션들과 클럽 신을 움직이는 최고의 DJ들의 대거 출연을 확정 지은 ‘워터밤 2017’은 페스티벌의 재미를 더할 예능인들이 대거 참여하는 2차 라인업 공개도 앞두고 있다.


올해 3회를 맞이한 ‘워터밤 2017’은 매년 업그레이드 되는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통해 여름 페스티벌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대한민국 대표 여름 페스티벌로 자리 잡았으며 무대와 대형풀장, 비치라운지, 배틀존, 디펜스타워가 어우러지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관객과 아티스트가 두개의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치게 된다. 아티스트와 한편이 되어 물과 음악, 퍼포먼스가 한데 모여 즐기는 ‘워터밤’만의 매력에 올 여름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릴을 안겨줄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와 다르게 전광판에 사진을 띄우는 새로운 LED 송출 시스템을 도입, 이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많이 전송 할수록 포인트를 더 얻어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는 새로운 게임 룰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관객들이 좀 더 친밀하게 교류하고 게임과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김혜림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큰 거목도 ‘새싹’에서 시작된다. (2017-06-14 10:37:12)
그리스의 여인들, 정의를 묻다!! (2017-06-07 16:55:57)
여주시, ‘2024년 찾아가는 여...
양평군, 전국 최초 기관․단체...
연천군, 한탄강 세계지질공원 ...
울릉군청, 추석맞이 국토대청결...
연천군장애인가족지원센터, 경...
여주시, 지역축제 안전 추진을 ...
새로운 매력양평 시대” 양평군...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