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17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단편 영화 ‘그림자’로 해외에서 진가 먼저 알아본 배우 … 충무로 숨은 기대주
등록날짜 [ 2017년06월13일 12시52분 ]

(사진제공 = 카라멜이엔티)



【세상이야기 = 문  우 기자】 김기덕 감독의 신작 ‘인간의 시간’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알린 배우 박세인이 해외 영화제 첫 수상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카라멜이엔티는 “배우 박세인이 제4회 피렌체 필름 코르티 페스티벌(Ⅳ Firenze Film Corti International festival)에서 단편 영화 ‘그림자(Shadow, 정재원 감독)로 여우주연상(best actress)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해외에서 먼저 배우로서의 진가를 발휘한 박세인은 이로써 영화계의 떠오르는 기대주임을 확실히 입증해냈다.


단편 영화 ‘그림자’는 연세대학교 학생인 정재원 감독의 데뷔작으로, 앞서 로스엔젤레스 필름 어워즈(Los Angeles Film Awards - May 2017) 스릴러 부문에서 우수상(Honorable Mention: Thriller)을 수상한 바 있다. 정재원 감독은 이 시상식에서 최우수 감독상(Best First Time Director)까지 수상하며 감독으로서의 발전 가능성을 가감 없이 보여주었다.


수상 소식을 접한 박세인은 “예상치 못한 수상에 아직 얼떨떨하지만, 활동을 시작하는 저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주신 의미로 감사히 받아들이고 연기 활동에 더욱 매진할 생각”이라며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국내 관객들과도 하루 빨리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렬한 시작을 알린 배우 박세인이 앞으로 국내 관객들은 어떤 매력을 통해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걸그룹(?) 걸밴드!! … ‘스토리셀러’ 신보 발매 (2017-06-20 11:33:49)
야구의 계절이 돌아왔다. (2017-03-07 11:01:41)
양평군, 12개 읍면 맨발걷기길 ...
양평읍, 갈산누리봄축제 맞이 ...
양평군, ‘2024년 역사·문화·...
양평군청소년회 출범…청소년 ...
양평군청 유도선수단, 양구평화...
‘사진 찍고’, ‘추억 남기는...
여주시, 동양하루살이 집중 방...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