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9월23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6월12일 09시57분 ]


【세상이야기 = 임동현 기자】 2012년부터 2017년 올해까지 6년 동안 예매율 1위를 지키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연극<옥탑방고양이>가, 유기동물 입양센터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유기묘 후원 캠페인 ‘#겨양아사랑해’를 진행 중인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지난 1일과 8일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에 위치한 ‘Thank you 센터’를 방문하여 유기동물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목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달성 시 배우들과 함께 봉사활동 및 사료 기부를 하겠다고 밝혔던 <옥탑방고양이>팀은 해시태그 1000개를 달성하여 약속대로 1일과 8일, 출연배우 김정문-이유나-최인규-진슬-이은주-박상운-최미화를 비롯한 직원, 스텝 총 18명이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시설의 내, 외부 청소는 물론 고양이를 비롯한 유기견들과 산책을 하며 그들의 상처를 보듬어주고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최미화 배우는 “가벼운 마음으로 왔는데 막상 아이들의 눈을 보니 가슴이 너무 아팠다.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캠페인 홍보에 더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답십리 ‘Thank you 센터’는 동물권단체 CARE에서 운영하는 구호동물 입양시설이며, 말 못하는 동물들의 대변자로서 구호활동 및 입양, 보호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연극 <옥탑방고양이> 관계자는 예상보다 빠른 누적 수에 놀라움과 감사함을 느끼며 기쁜 마음으로 다음 일정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이후 해시태그 2,000개 달성 시에는 봉사활동과 함께 사료 300kg를 후원할 예정이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건축가를 꿈꾸는 경민과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정은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된 동거 이야기를 다룬다.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요즘 세대를 표현함과 동시에, 꿈을 찾아가는 청춘의 모습과 부모님 세대의 삶의 모습도 함께 비추어 많은 관객들이 공감하는 작품이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임동현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울트라 코리아 2017, 이틀간 약 12만명 관객 동원 (2017-06-12 11:53:27)
그리스의 여인들, 정의를 묻다!! (2017-06-07 16:55:57)
여주시, ‘2024년 찾아가는 여...
양평군, 전국 최초 기관․단체...
연천군, 한탄강 세계지질공원 ...
울릉군청, 추석맞이 국토대청결...
연천군장애인가족지원센터, 경...
여주시, 지역축제 안전 추진을 ...
새로운 매력양평 시대” 양평군...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