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17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독특한 개성으로 팬 마음을 녹이는 신유 … 가수 데뷔 10주년 기념 <신유사랑> 소극장 콘서트
등록날짜 [ 2017년07월10일 10시06분 ]

【세상이야기 = 문  우 기자】 트로트 가요계의 아이돌, 가수 신유가 데뷔10주년을 맞이하여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30cm 밀착콘서트 <신유사랑> 소극장 콘서트를 준비한다.


신유 특유의 개성있는 우직한 무대와 감성적인 트로트 발라드 곡으로 중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잠자는 공주”, “시계바늘”, “나 좀 봐”, “내 사랑 지금 어디” 등으로 인기를 독차지하는 대형가수로 거듭나고 있다.


가수 신유는 경북 칠곡 출신으로 그의 이름을 딴 노래비가 칠곡에 세워질 정도로 그 유명세는 폭발적이다.


가정주부 팬들만 1만명이 넘는 트로트계의 열풍을 일으킨 신세대 트로트 가수다. 노래는 연이은 히트곡을 통해 이미 대중에게 널리 알려졌고, 각종 행사 및 예능, 방송 등 다방면에서도 탁월한 소질을 보이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유는 소극장 콘서트에 대해 “짜임새 있는 구성과 구수한 가창력, 5인조 라이브 음악과 코러스 그리고 댄스까지 최선을 다하는 무대를 선보이려고 노력했다”며 “아늑한 극장에서 가장 가깝게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저희 진정성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팬들과 소극장에서 밀착콘서트를 생각하면 많이 떨린다”며 “무대에 오르면 ‘트로트계의 아이돌’답게 객석 중년 여성들의 초특급 반응을 이끌어내겠다”고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30cm밀착콘서트 <신유사랑>은 오는 8월 12일 대학로 굿씨어터에서 2시, 6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 여름 맛보는 겨울! (2017-07-30 10:28:31)
신예 박세인, 해외 영화제 여우주연상 쾌거 (2017-06-13 12:52:15)
양평군, 12개 읍면 맨발걷기길 ...
양평읍, 갈산누리봄축제 맞이 ...
양평군, ‘2024년 역사·문화·...
양평군청소년회 출범…청소년 ...
양평군청 유도선수단, 양구평화...
‘사진 찍고’, ‘추억 남기는...
여주시, 동양하루살이 집중 방...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