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9월2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 뮤지컬 대부 남경읍, 8년 만의 귀환 … 한국 뮤지컬 대부가 펼칠 연기 향연에 관심 폭발
등록날짜 [ 2017년07월06일 10시49분 ]

【세상이야기 = 김혜림 기자】 배우 남경읍이 8년만에 뮤지컬 무대로 돌아온다.


5일 뮤지컬 ‘벤허’ 제작사 측은 배우 남경읍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배우 남경읍은 1978년 뮤지컬 ‘위대한 전진’을 통해 데뷔한 40여년 동안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명품 배우로, ‘한국 뮤지컬 0세대’로 불리는 뮤지컬계 대표 배우다.


이번 남경읍의 뮤지컬 출연은 ‘코러스 라인’ 이후 8년만의 일로 무대로 돌아온 한국 뮤지컬 대부가 펼칠 연기 향연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뮤지컬 ‘벤허’에서 남경읍이 맡은 역할은 노예로 끌려간 ‘유다 벤허’가 승선하게 된 함선의 사령관이자 후에 그를 양자로 삼는 ‘퀸터스 아리우스’ 역으로, 강한 카리스마를 지닌 인물이다.

그동안, 뮤지컬 ‘명성황후’, ‘햄릿’ 등에서 선 굵은 연기를 선보여온 배우 남경읍은 이번 작품에서도 특유의 묵직한 연기로 ‘퀸터스 아리우스’ 역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 낼 뮤지컬 ‘벤허’는 많은 이들에게 널리 알려진 해상 전투, 전차 경주 장면 등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무대 위에 구현할 예정으로, 작품성과 다양한 볼거리를 모두 갖춘 대작이 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국내 뮤지컬 사상 초유의 흥행을 기록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왕용범 연출을 비롯한 제작진이 다시 한 번 손을 맞잡고 도전하는 뮤지컬 ‘벤허’는 ‘프랑켄슈타인’에 이은 또 하나의 초대형 창작 뮤지컬이 될 것으로 관심이 모은다.


뮤지컬 ‘벤허’는 오는 8월 25일부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김혜림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연꽃 향기에 취하고 예술에 물들자 (2017-07-06 11:41:09)
김지미 데뷔 60주년 특별전시회 (2017-07-01 09:08:18)
여주시, ‘2024년 찾아가는 여...
양평군, 전국 최초 기관․단체...
연천군, 한탄강 세계지질공원 ...
울릉군청, 추석맞이 국토대청결...
연천군장애인가족지원센터, 경...
여주시, 지역축제 안전 추진을 ...
새로운 매력양평 시대” 양평군...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