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0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포토뉴스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6년04월28일 13시02분 ]

 
【뉴스타임24 = 문  우 기자】키디비는 한류 연예/패션 매거진 ‘GanGee(간지)’ 5월호 화보를 통해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품격있는 여성래퍼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키디비는 ‘GanGee(간지)’와의 인터뷰에서 “TV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진 센 언니 캐릭터는 나와 거리가 멀다”며 “화도 잘 안 낸다. 열 번 참다가 한 번 내는 정도?”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어 키디비는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진 않지만 소소하게는 존재 하는 것 같다”면서 “일 년에 한 두 번 정도는 고백을 받는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키디비는 ‘외모 중 마음에 안 드는 부분’에 대한 질문에 “발목이다. 발목 얇은 여자들이 그렇게 부럽더라. 발목이 얇으면 조금 더 여리 여리해 보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2012년 싱글 ‘I'm Her(Feat. 자이언티)’로 데뷔, 지난해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2’를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키디비는 방송 이후 버벌진트, 산이 등이 소속된 브랜뉴뮤직과 정식 계약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3월, 신곡 ‘Doin' Good’을 발표,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 정체성을 보여 주고 있으며 최근에는 jtbc ‘힙합의 민족’에서 할미넴들과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사랑 받고 있다.   
 

키디비의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화보와 ‘언프리티랩스타2’ 전, 후 비하인드 스토리는 ‘GanGee(간지)’ 5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지애, 우아한 매력 발산 (2016-07-28 09:21:00)
주다영, 감성 충만 ‘순정’녀의 이중매력 (2016-03-03 09:24:36)
단월면 노인분회, 어버이날 맞...
여주시민 울릉도·독도 가는 배...
2024 여강길걷기축제 ‘천년도...
여주시, 「제102회 어린이날 기...
흥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
양평군, 용문읍 승격대비‘용문...
양평군, 제1회 아름다운 간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