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16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세번째 베를린 초청장 받아, 김민희 정재영 문성근 권해효 안재홍 등 출연
등록날짜 [ 2017년01월11일 11시51분 ]
【세상이야기 = 임동현 기자】 홍상수 감독의 19번째 장편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가 제67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했다.
 
해외배급사 화인컷은 지난 10일 "<밤의 해변에서 혼자>가 경쟁부문에 초청됐다"고 밝혔다.
 
베를린 영화제는 오는 2월 9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며 최근 이자벨 위페르 주연의 <엘르>를 만든 폴 버호벤 감독이 심사위원장을 맡았다. 
 
또한 경쟁 부문에는 홍상수 감독을 비롯해 아그네츠카 홀란드, 아키 카우리스마키, 샐리 포터 등의 신작들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홍 감독은 지난 2008년 <밤과 낮>, 2013년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에 이어 세번째로 베를린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되는 영예를 안았다.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한장면  (사진제공=영화제작전원사)


홍 감독은 지난 2015년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로 제58회 로카르노국제영화제 대상과 남우주연상(정재영)을 받았고 지난해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으로 제64회 산 세바스티안 국제영화제 감독상을 받았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에서 함께 작업한 배우 김민희와의 불륜설로 구설수에 올라있으며 이로 인해 신작의 국내 개봉 여부가 아직 불투명한 상황이다.
 
<밤의 해변에서 혼자>는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의 김민희와 정재영이 다시 호흡을 맞추며 문성근, 권해효, 송선미, 서영화, 안재홍, 박예주 등이 출연한다.
 
한편 홍 감독은 최근 김민희, 권해효와 함께 신작을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올려 0 내려 0
임동현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찾아가는 상영회, JIMFF 동네 극장 (2017-01-12 10:58:56)
스포츠 영화의 한계점 - ① (2016-10-26 09:39:34)
여주시농업기술센터, 향기요법...
여주시, ‘찾아가는 참전호국 ...
양평FC, 끈기와 열정으로 이뤄...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전...
제3회 양평 몽양컵 전국 유도대...
함께라면! 느려도 괜찮아!...
여주시 청소년시설 BI(Brand Id...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