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통해 자국에서 이미 알려져, '한한령' 풀리는 계기 될지 주목
등록날짜 [ 2017년11월13일 12시31분 ]
 【세상이야기 = 문 우 기자】KBS에서 방영 중인 '더유닛'에 출연 중인 순수 중국 걸그룹 '에이스맥스레드(ACEMAX-RED)'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10월 28일 첫 방송 이후 현재 126명만이 살아남은 '더유닛'에는 최초로 한국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순수 중국 걸그룹 에이스맥스레드가 포함되어 있다. 최근 '더유닛' 제작진이 온라인을 통해 에이스맥스레드의 무대를 공개해 한중 양국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이른바 '한한령'이 풀리는 계기가 마련될 수도 있다는 조심스런 반응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에이스맥스레드는 K-POP의 대표 남자 그룹인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걸그룹답지 않은 파워풀함과 카리스마로 현장의 분위기를 이끌었고 그 중 멤버 보미는 모든 심사위원의 표를 얻어 만장일치로 통과했다. 


에이스맥스레드 (사진제공=체크메이크 엔터테인먼트)

체크메이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우리에겐 다소 생소한 중국 걸그룹의 국내 프로그램 출연 소식에 한중 양국 팬들은 방송 전 많은 우려를 보였지만, 이 무대를 통해 언어와 문화의 장벽 등의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한 걱정을 가뿐히 없애주었다"고 밝혔다.

에이스맥스레드는 앞서 빅뱅의 승리가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던, 중국판 '프로듀스101'인 동방위성 오디션 프로그램 'Girls Fighting' 출신으로 중국에서 이미 유명하며, 한국 대형 기획사의 전문 트레이닝을 거쳐 실력을 다지고 있다.

에이스맥스레드는 "'더유닛'을 통해 국적을 뛰어넘은 아름다운 선의의 경쟁을 벌일 예정이고 앞으로 한중 양국 팬분들에게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예쁘게 봐달라"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양평군청 유도팀, 2017 제주컵 국제유도대회 은 2, 동 1 수확 (2017-12-24 21:29:59)
배우 임하룡, 추상미와 한솥밥 (2017-11-07 10:51:55)
옥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주...
전진선 군수, “명품 물 맑은 ...
전진선 군수, 양평물맑은시장 ...
전진선 군수, 정책자문단 회의...
양평군립미술관 봄 기획전시...
양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봄...
전진선 양평군수, 양평읍체육회...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