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9월2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내 입양 인식 개선 위한 사랑의 사진전, 평창동계올림픽 참가 선수들과 아기들 촬영
등록날짜 [ 2017년12월17일 23시12분 ]
【세상이야기 = 임동현 기자】사진가 조세현과 대한사회복지회가 국내 입양 인식 개선을 위한 사랑의 사진전 천사들의 편지 15th ‘하나된 열정’을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 가나인사아트센터에서 진행한다. 

이 사진전은 지난 2003년, 입양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일깨우기 위해 시작되어 올해로 15번째를 맞는다. 사진가 조세현은 십여년간 변함없이 같은 눈높이에서 같은 무채색 배경, 같은 렌즈, 같은 시선으로 아기 천사들을 사진 속에 담아 왔다. 


©조세현

'천사들의 편지'는 현재까지 330여명의 스타와 사회 저명인사가 동참하면서 국내 입양에 관한 국민 인식을 개선해 왔고 올해는 특히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출전 선수 이상화(사진), 박승희, 정승환, 최재우, 서보라미, 박윤정, 이승훈, 휠체어 컬링팀과 올림픽 홍보대사 션, 이보미가 함께 했다. 

또한 아이돌그룹 세븐틴, 뉴이스트W, JBJ도 아기들과 함께 카메라 앞에 섰다. 

사진가 조세현은 “부모의 품에서 자라지 못하는 아기들이 아직도 많이 있다. 천사들과 눈맞춤해 주시고, 관심 가져 주길 바란다”면서 “선수들과 스타들 마음 속에 품은 나눔의 씨앗을 많은 시민들이 더 아름답게 싹 틔워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전은 네이버 그라폴리오(http://www.grafolio.com) 와 대한사회복지회 홈페이지에서도 실시되며 사진전을 통한 수익금 전액은 입양을 기다리는 아동의 양육비와 의료비, 저소득 미혼 한부모 가정 지원비로 사용된다. 스타들과 함께한 조세현 작가의 작품과 스타의 메시지가 수록된 다이어리, 사진집 구매를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임동현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성북구 아리랑어린이도서관 개관, 책과 함께 다양한 활동 (2017-12-18 18:32:21)
양평군립미술관 6주년 기획전 'THE PASSION' (2017-12-14 13:53:59)
여주시, ‘2024년 찾아가는 여...
양평군, 전국 최초 기관․단체...
연천군, 한탄강 세계지질공원 ...
울릉군청, 추석맞이 국토대청결...
연천군장애인가족지원센터, 경...
여주시, 지역축제 안전 추진을 ...
새로운 매력양평 시대” 양평군...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