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9월23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여신님이 보고 계셔' 작가와 작곡가 다시 만나, 다음달 30일까지 세종M시어터
등록날짜 [ 2018년02월10일 22시16분 ]
 

【세상이야기 = 문 우 기자】창작 뮤지컬 <레드북>이 오는 3월 30일까지 세종M시어터에서 공연된다.

<레드북>은 2016 공연예술 창작산실 우수 신작 선정작으로 지난 1월 대학로예술극장 대극장에서 성공적인 시범공연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국에서 가장 보수적인 시대인 19세기 빅토리아 시대, 슬플 때마다 야한 상상을 한다는 엉뚱하지만 당당한 '안나'와 고지식한 변호사 청년 '브라운'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레드북>은 '레드북'이라는 잡지를 출간한 후 일어나는 사회적 파장과 그 파장으로 인해 수면 위로 떠오른 시대의 통념과 편견에 맞서 나가는 이야기다.

특히 성과 사랑앞에 당당하고 솔직한 안나 캐릭터는 지금까지 창작뮤지컬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캐릭터로 관객들의 많은 사랑과 지지를 받았고, 탄탄한 이야기 구성과 음악도 주목을 받았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의 한정석 작가와 이선영 작곡가 콤비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으며 뮤지컬 <뿌리깊은 나무>, 연극 <킬 미 나우>의 연출가 오경택, 뮤지컬 <위키드>, <킹기부츠> 등의 음악을 맡은 양주인 음악감독, 뮤지컬 <벤허>의 홍유선 안무가 등 국내 최고 제작진이 함께 한다.

안나 역에는 시범공연에서 호연을 펼친 유리아와 최근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에 출연한 아이비가 맡았으며 브라운 역에는 역시 시범공연에 출연한 박은석과 함께 이상이가 새롭게 캐스팅됐다.

이들과 함께 지현준, 김국희, 윤정열, 허순미, 이다정 등 시범공연에 출연한 배우들과 홍우진, 원종환, 안창용, 정다희, 김승용 등 새로 들어온 실력파 배우들을 만날 수 있다. 

(사진=PRM)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윤송아, ‘평창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展 참여 (2018-02-12 12:19:23)
양평군 '다자녀 가정 우대업소' 모집 (2018-02-06 13:43:14)
여주시, ‘2024년 찾아가는 여...
양평군, 전국 최초 기관․단체...
연천군, 한탄강 세계지질공원 ...
울릉군청, 추석맞이 국토대청결...
연천군장애인가족지원센터, 경...
여주시, 지역축제 안전 추진을 ...
새로운 매력양평 시대” 양평군...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