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9월23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2월12일 15시21분 ]

 

【세상이야기 = 임동현 기자】 죽음을 설계하는 컨설턴트의 이야기를 다룬 연극 <컨설턴트>가 오는 4월 20일 서울 대학로 TOM2관에서 초연한다.


제6회 세계문학상 대상 수상작인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연극 <컨설턴트>는 인터넷 범죄소설을 쓰던 무명작가 ‘J’가 의문의 남자 ‘M’을 통해 의뢰 받은 자신의 시나리오대로 현실의 누군가가 죽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영화계에서 기량을 다진 ‘임성순’ 작가의 내공이 녹아든 소설을 무대화 하는 만큼 범죄 스릴러 영화를 보는 듯한 흥미진진한 작품으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거미여인의 키스>, <뜨거운 양철 지붕 위의 고양이>, <슬루스>, <잘자요 엄마> 등 10년 넘게 공연계의 대작들을 만들어 온 ‘문삼화’ 연출과 옥랑 희곡상, 서울 연극제 희곡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이 증명하는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구사하는 ‘정범철’ 작가의 만남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두루 갖춘 새로운 연극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영화 편집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구성과 예측 불가능한 흥미진진한 사건들로 가득 채워질 연극 <컨설턴트>는 오는 4월 20일부터 7월 1일까지 서울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며 오는 3월 6일 1차 관람권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임동현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에서 열린 올림픽의 만남 '두 번의 올림픽, 두 개의 올림픽' (2018-02-12 15:45:06)
보수적 시대 속 유쾌한 사랑, 창작뮤지컬 '레드북' (2018-02-10 22:16:00)
양평군 원주시, 지평~원주 구간...
양평군, 럼피스킨 예방 백신 긴...
양평군, 3대 복지관과 업무협약...
여주시, ‘2024년 찾아가는 여...
양평군, 전국 최초 기관․단체...
연천군, 한탄강 세계지질공원 ...
울릉군청, 추석맞이 국토대청결...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