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9월23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희극지왕 김민교, 연출로 돌아온다 … 대학로 최고의 섹시발랄 코미디!!
등록날짜 [ 2018년03월20일 10시16분 ]

【세상이야기 = 김혜림 기자】 드라마, 영화, 예능에서 특색있는 캐릭터로 자리매김한 배우 김민교가 대학로 최고의 섹시 발랄 코믹극 연극 <발칙한 로맨스>의 연출로 돌아온다.


​첫 공연부터 크게 웃음을 선사한 이 발칙한 연극은 2011년 초연을 시작으로 그 동안의 여정에서 뜨거운 작품으로 사랑받아 왔으며, 2018년 더욱 진해진 짜임새로 각색되어 새롭게 개선되어 돌아왔다.
 

연극<발칙한 로맨스>은 헤어진 첫사랑에게 만나자고 제의한 남자주인공 봉필과 첫사랑을 늘 그리워했던 여자주인공 수지의 만남을 앙큼한 상상력과 유쾌한 대사들로 그려낸다.
 

15년 전 고교 시절에 만난 수지와 봉필은 순수한 첫사랑의 추억을 간직하고 있다. ​봉필은 수지와의 이별 후 할리우드로 건너가 세계적인 영화감독으로 성공했다. 그사이 이혼의 아픔을 겪고 아들을 부양하며 홀로 살고 있는 수지는 우연히 봉필의 소식을 접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한국에 잠시 머물게 된 봉필이 수지에게 만나자는 연락을 하게 되는데 봉필의 연락에 수지는 기뻐하지만,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잠시 갈등한다. 결국 둘은 고급 호텔 ‘펜트하우스’에서 만나기로 약속한다.


첫사랑과 호텔 방에서의 은밀한 만남. 단순히 섹시와 코믹만 다루는 게 아닌, 아련한 첫사랑과의 이야기를 다루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다.
 

풋풋해도 가볍지 않은, 첫사랑의 느낌을 아련하게 추억하는 연극 <발칙한 로맨스>는 이번 시즌에도 기대감을 주는 매력적인 배우들을 캐스팅, ​더욱 발칙해진 연출력과 고급스러워진 무대장치로 재무장하여 2018년 대학로 최고의 이슈작품 <발칙한 로맨스>로 주목 받을 것이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김혜림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개군 참비름농가 영농체험에 나선 양평군의회 (2018-03-24 17:49:17)
양평군, 해외 식품박람회 통해 '친환경쌀 가공제품' 홍보 (2018-03-19 05:59:00)
여주시, ‘2024년 찾아가는 여...
양평군, 전국 최초 기관․단체...
연천군, 한탄강 세계지질공원 ...
울릉군청, 추석맞이 국토대청결...
연천군장애인가족지원센터, 경...
여주시, 지역축제 안전 추진을 ...
새로운 매력양평 시대” 양평군...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