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4년 연속 수상 영예 "양평의 친환경적이고 청정한 이미지 대변"
등록날짜 [ 2018년04월05일 14시04분 ]
 

【세상이야기 = 김혜림 기자】양평군의 친환경농산물 공동브랜드 '물맑은 양평'이 2018 국가브랜드대상 농식품 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국가브랜드대상에서 양평군을 대표하는 친환경농산물 공동브랜드 '물맑은 양평'이 농식품 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해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 브랜드를 '산업브랜드', '도시·정책브랜드', '농식품브랜드', '문화부문' 등 부문별로 선정․시상하는 2018 국가브랜드대상은 문화·산업·지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엄격한 가치 평가를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 소비자 만족도, 글로벌 경쟁력, 호감도 등을 다면평가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행사다. 

'물맑은 양평' 브랜드는 친환경농업 특구지역 양평군의 농․특산물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개발한 것으로 2005년 4월 특허청 상표등록을 마친 뒤 물맑은 양평 상표 사용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는 등 엄격한 승인 절차와 사후관리 실시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2018년 4월 현재 양평을 대표하는 친환경 농․특산물 생산 및 가공업체 등 160여 개 농가 및 경영체가 이 브랜드 상표를 사용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최문환 양평군 부군수는 "물맑은 양평 브랜드의 가치는 농산물의 이미지를 뛰어넘어 양평이 가지고 있는 친환경적이고 청정한 이미지를 대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더욱더 철저한 브랜드 관리를 통해 친환경농업 특구지역 양평에서 생산되는 명품 농·특산물의 가치를 높여 나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김혜림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상공간과 현실의 연결, 북서울미술관 '유령팔'전 (2018-04-05 15:03:44)
낙원악기상가 '잠들지 않는 남도-경계에 선 것들' 전시회 (2018-04-04 11:12:43)
여흥이 봉사단, 「나누쉐어(sha...
제29회 경기도장애인축제한마당...
양평군, 제3차 지역균형발전사...
재단법인 세미원, 4월 29일부터...
양평군, 군민회관 교통환경 개...
종합청렴도 족집게 과외 받으러...
여주북내적십자봉사회 신규결성...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