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포토뉴스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화 <덕구>서 위탁모 연기, 역할 위해 민낯으로 촬영 … ‘리치맨’ 캐스팅, 쉴 새 없는 행보
등록날짜 [ 2018년04월10일 08시31분 ]

(사진제공 = 패션잡지 bnt)

 

【세상이야기 = 문  우 기자】 최근 개봉한 영화 ‘덕구’에서 위탁모 역할로 주목받고 있는 화가 겸 배우 윤송아와 bnt가 진행한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봄맞이 화보에서 그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가득 발산하는가 하면 여신급 비주얼 매력과 끼를 발산했다.

 
5월 방영 예정인 MBN ‘리치맨’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최초 공개했는데 “갤러리 대표 역할로 나올 예정이며 감초 역할을 하게 될 것 같다”면서 “그림이 드라마 전개상 중요한 역할을 할 예정”이라며 드라마에 나오는 그림들을 직접 작업하게 됐다고 전했다.


윤송아의 그림은 ‘리치맨’ 이외에도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등장한 바 있다. 그 유명한 일명 ‘조인성 낙타 그림’이 바로 그가 직접 그린 작품이다. 뿐만 아니라 윤송아는 아시아경제tv 생방송 토크쇼 ‘코인넘버원’에서 국내 최초 가상화폐 전문프로그램 메인MC를 맡고 있는 중이다. 이에 그는 “작년 연말에 좀 괴로웠다. 투자 상담 전화가 24시간 왔다”며 곤혹스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토록 다방면에서 재능이 출중하지만 그는 배우의 끈을 놓지 않았다. 그에게 연기는 가장 갈증 나는 분야이기도 하다. 곧 개봉 예정인 영화 ‘덕구’에서 위탁모 역할을 맡았다.


윤송아는 “수수해 보이기 위해 화장을 하나도 하지 않고 촬영했다”면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순재에 대해선 “이번 작품에서 노개런티로 출연하셨다. 늘 최선을 다하시고, 함께하는 배우들, 스탭들에게 배려가 남다르다. 존경받아 마땅한 분이 아닐까 싶다”고 존경심을 감추지 못했다.
 

그림, 연기 등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연애 계획에 대해선 “사적으로 친구들도 잘 못 만날 시간도 없다. 아직은 일에 집중하고 싶다”고 얘기했다. 정윤희 닮은꼴이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는 그는 “영광스러울 따름”이라며 기쁜 마음을 표하기도 했다.

 

(사진제공 = 패션잡지 bnt)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양평군, 성화 “잠시 쉬어가겠습니다” (2018-04-25 16:24:27)
공효진, 더욱 더 과감하게 (2018-03-22 10:08:50)
양평군불교사암연합회‘2024년 ...
여주시, 원도심 활성화방안 마...
양평문화재단, 서커스공연 ‘해...
양평군, ‘사통팔달 간담회’ ...
양평군, 추가경정예산 590억 원...
종합청렴도 족집게 과외 받으러...
전진선 양평군수, 군민과 함께...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