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03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진정한 행복 찾기 위해 가상과 현실 넘나드는 2부작 드라마
등록날짜 [ 2018년04월20일 06시15분 ]
 

【세상이야기 = 임동현 기자】SBS가 2년만에 특집극 <EXIT>(박연혁 극본, 정동윤 연출)를 선보인다.

<EXIT>는 단 한순간이라도 행복해지고 싶었던 사내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판타지 드라마로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찾기 위해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진행된다. SBS의 특집극은 지난 2016년 4월 <나청렴의원 납치사건> 이후 2년만이다.

2015년 SBS 극본공모 당선자 출신으로 드라마 <위대한 캣츠비>를 집필했던 박연혁 작가가 극본을 썼고, <별에서 온 그대> <육룡이 나르샤>의 조연출과 <피고인> <수상한 파트너>의 공동연출을 했던 정동윤 감독이 연출했다.

캐피탈 일용직 '도강수'는 아버지 '도정만'의 빚을 갚기 위해 캐피탈업체 사장 '황태복'의 밑에서 일하면서 하루하루 우울한 삶을 살아간다. 우연한 계기로 단 한 순간이라도 행복해지고 싶은 욕망이 생긴 그는 신경외과 의사 '우재희'와 만난 뒤 가상과 현실, 두 개의 세계의 갈림길에서 갈등하게 된다.

도강수 역에 최태준, 도정만 역은 우현이 맡았고 헤어진 어머니 '이인숙' 역은 남기애가 맡았다.

또 황태복 역에 박호산, 우재희 역은 배해선이 맡았으며 전수진, 김경남 등이 드라마의 재미를 높인다.

드라마 관계자는 “스태프들과 배우들 모두 매 장면을 혼신을 다해 촬영에 임했다”라며 “드라마를 보시는 분들 모두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찾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EXIT>는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종영 후 4월 30일과 5월 1일 밤 10시 SBS TV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올려 0 내려 0
임동현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양평군, ‘제64회 경기도 체육대회’ 종합우승 달성 (2018-04-28 19:35:44)
양평군수배 양평 사회인 야구대회 개막 (2018-03-06 13:50:01)
나무숲세움터 대안학교 '양평 ...
여주시 산북면 지역사회보장협...
여주시, 도자기 축제 대비 CCTV...
양평군 영상미디어센터 공식 개...
흥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
여주시사, 시민과 함께 만든다....
2024 여강길걷기축제 ‘천년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