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매월 넷째주 토요일 '마당을 나온 암탉' 등 배리어프리버전으로 상영
등록날짜 [ 2018년08월20일 18시55분 ]



【세상이야기 = 임동현 기자】(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와 서울역사박물관이 함께 하는 '서울역사박물관 토요 배리어프리영화관' 하반기 상영작이 공개됐다.

서울역사박물관 토요 배리어프리영화관은 지난 2015년부터 매월 넷째주 토요일 서울역사박물관 1층 아주개홀에서 화면해설과 한글자막이 있는 배리어프리영화를 상영하는 행사로 청각 및 시각장애인은 물론 다문화가정, 노인 및 어린이 등 모든 계층이 서울 도심에서 배리어프리영화관을 감상할 수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먼저 8월 25일에는 우리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인 <마당을 나온 암탉>이 배리어프리버전으로 오랜만에 관객들을 찾으며 9월 22일에는 명절에 맞춰, 엄마와 사이가 좋지 않은 아들이 엄마의 레시피를 보면서 엄마를 이해하고 사랑을 확인하는 <엄마의 공책>이 배리어프리버전으로 찾아온다.

10월 27일에는 <앙:단팥 인생 이야기>가 상영된다. 이 배리어프리버전은 <유리정원>의 신수원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문근영이 화면해설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관심을 모은다.

11월 24일에는 단편 세 편이 특별상영된다. 허진호 감독, 한지민 박형식 주연의 <두 개의 빛:릴루미노>와 박보검 김수안 주연의 <반짝반짝 두근두근>(사진), 그리고 박규리가 출연한 <블링블링>이 연달아 상영되며 마지막 12월 22일은 <심야식당 2>가 배리어프리버전으로 공개된다.

서울역사박물관 토요 배리어프리영화관은 선착순 무료 관람이며 자세한 문의는 (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www.barrierfreefilms.or.kr)와 서울역사박물관(www.museum.seoul.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
 
올려 0 내려 0
임동현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회고전 이장호 감독 선정 (2018-08-21 09:44:36)
제3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새로운 도전' (2018-08-15 20:48:51)
양평군, 군민회관 교통환경 개...
종합청렴도 족집게 과외 받으러...
여주북내적십자봉사회 신규결성...
산불 ! 실전훈련으로 대응체계...
양평군, 지평전술훈련장 환원 ...
“밀과 보리가 춤추는 양평으로...
연천군, 한탄강 주상절리 걷기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