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포토뉴스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해외까지 인정한 천재 배우, 시카고아시안팝업시네마 개막작 선정 시카고行!
등록날짜 [ 2018년09월04일 09시52분 ]

(사진 제공 = 카라멜이엔티)

【세상이야기 = 문  우 기자】 개봉 후 언론과 평단은 물론 실관람객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는 영화 <어른도감> 속 일찍 철든 중학생 조카 경언 역을 맡은 배우 이재인의 빛나는 활약에 관객들의 시선이 다시 한 번 집중됐다.


영화 <어른도감>의 경언 역할로 맑고 앳된 외모와 상반되는 눈치 빠르고 빨리 철이 들어 어른스러운 역할을 연기한 그녀는 ‘10대 천재 배우’, ‘사랑스러운 소녀’, ‘당찬 연기로 관객에게 다가간다’, ‘주목할 만한 신예’ 등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이 영화가 2018 시카고아시안팝업시네마 개막작으로 초청되어 전세계 영화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펙트럼 넓은 연기로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는 배우 이재인은 판타지 SF 영화 <서바이벌 가이드>로 제51회 휴스턴영화제, 제22회 부천판타스틱국제영화제에서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폐허 속에서 살아남은 어린 남매의 생존기를 담은 영화 <서바이벌 가이드>에서 배우 이재인은 감당하기 힘든 상황에서 남동생을 지키는 누나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한국영화아카데미 장편과정 11기 작품인 <아워 바디>의 주인공 자영(최희서)의 동생 화영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 제43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 세계 영화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어른도감>의 김인선 감독과의 첫 만남에서 “누군가의 딸이나 어린 시절이 아닌 주체적인 역할을 하고 싶다”고 말하며 어른보다도 더 통찰력 있고 용기 있는 모습을 보여준 배우 이재인이다.


드라마부터 SF판타지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매 작품마다 자신의 가능성을 확인시켜준 그녀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화 <어른도감>은 국내 언론과 평단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유쾌 발랄한 버디 무비로 충무로 대표 씬스틸러 엄태구와 찰떡 호흡으로 관객들의 영화적 만족도를 완벽히 채워주고 있다.

 


 


 

 

 

 

 

 

 


<양평뉴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우 신주아, ‘클라앤비’ 모델 발탁! (2018-09-13 10:13:19)
블랙핑크, 팬 사인회서 심쿵 (2018-08-22 19:39:10)
여주 가남 신규 반도체 일반산...
여주시, 2024년 찾아가는 맞춤...
독도박물관 울릉도 및 독도 관...
양평군, ‘제54회 지구의 날’...
전진선 양평군수, 찾아가는 매...
양평군 부추축제 포함 3개 축제...
양평군, 공간AO와 취약계층 여...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