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최진혁과 호흡, 첫 드라마 데뷔작으로 기대감 … “좋은 작품에 캐스팅,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 중”
등록날짜 [ 2018년07월04일 09시44분 ]

(사진제공 = 투어테인먼트)



【세상이야기 = 문  우 기자】 뮤지컬배우 전재홍이 안방극장으로 찾아온다. 뮤지컬 ‘타이타닉’, ‘브로드웨이 42번가’, ‘사랑은 비를 타고’, ‘총각네 야채가게’, ‘쓰루더도어’, ‘덕혜옹주’ 등 수많은 작품에서 뮤지컬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던 전재홍이 드라맥스와 iHQ 방송계열에서 동시 편성된 드라마 ‘마성의 기쁨’에 캐스팅되어 드라마 데뷔를 앞두고 있다.


‘마성의 기쁨’은 자고 나면 어제의 기억이 사라지는 단기기억상실증, 일명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앓는 남자 마성(최진혁 분)과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어진 톱스타 기쁨(송하윤 분)의 황당하지만 설레고, 낯설지만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전재홍은 극 중 선우그룹 홍보실장인 노영호 역으로 분한다. 마성의 고모인 공진양의 비서이자 본사와 병원의 홍보를 담당하는 노영호는 병원 홍보에 비협조적인 마성 때문에 괴로워하고 쩔쩔매면서도 미소를 잃지 않으려 애쓰는 인물. 전재홍은 인물 소개만으로도 왠지 모를 짠함을 불러일으키는 노영호 캐릭터로 완벽 변신, 극에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뮤지컬 무대를 벗어나 처음 안방극장을 찾는 만큼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전재홍은 “좋은 작품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면서 “설렘 가득한 첫 드라마인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에 뛰어난 가창력과 폭넓은 감성 연기로 뮤지컬배우의 입지는 물론 연기 내공까지 탄탄히 다져왔던 전재홍이 ‘마성의 기쁨’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변신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윤송아 작품 디퓨저로 재탄생 (2018-11-08 12:05:01)
탄탄한 연기 장소연, 내공 있는 연기 선보여 (2014-04-10 11:36:03)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상반기 자...
옥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주...
전진선 군수, “명품 물 맑은 ...
전진선 군수, 양평물맑은시장 ...
전진선 군수, 정책자문단 회의...
양평군립미술관 봄 기획전시...
양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