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2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포토뉴스 > 스포츠/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타 프로듀서’ 이든, 비투비-여자친구 유주 신곡 프로듀싱으로 올 여름 음원 시장 강타
등록날짜 [ 2018년07월19일 17시34분 ]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세상이야기 = 문  우 기자】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이든이 맞춤형 프로듀싱으로 아티스트는 물론 음악팬들의 취향까지 저격하며 가요계 ‘만능 치트키’로 대활약하고 있다.


이든은 비투비의 히트곡 ‘기도’ ‘그리워하다’에 프로듀서로서 이름을 올리며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이든은 지난달 발매된 비투비 신곡 ‘너 없인 안 된다’에서 다시 한번 임현식과 호흡을 맞췄다.


최근 그룹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에 이어 여자친구 유주의 첫 솔로 싱글 ‘Love Rain’에 프로듀서로 참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음원 차트 정상을 석권, 3연타 히트 행진을 이어갔다는 점에서 눈여겨 볼만하다. 특히 맞춤옷을 입은 듯 비투비 여섯 명 각자의 장점을 살린 감각적인 프로듀싱은 뛰어난 보컬과 래핑 실력을 두루 갖춘 비투비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배가시키는데 큰 힘을 보탰다.


또한 이든은 여자친구의 첫 번째 미니앨범 ‘Neverland’ 작사 이후 지난달 28일 발매된 유주의 신곡 ‘Love Rain’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든은 첫 솔로곡으로 대중 앞에 나선 유주의 청아하고 깨끗한 음색을 적절히 이끌어냈을 뿐 아니라 피처링으로 참여한 수란과의 보컬 시너지를 극대화시켰다는 평. 현재 ‘Love Rain’은 ‘2018 장마 시즌송’의 계보를 이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5월 가수 윤하와의 콜라보 곡으로 스타트를 끊은 이든의 월간 프로젝트는 지난달 신예 뮤지션 HLB와 마샬이 함께한 신선한 분위기의 곡으로 관심을 이어갔다. 이에 이번 7월에는 어떤 곡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양평뉴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우 심혜진, 또 한 번 연기 전성기 (2018-07-26 09:33:54)
배우 김선혁, 투어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2018-06-26 14:56:38)
‘트로트계 샛별’ 윤수현, 트...
둥근 달 보며 소원빌어보세요...
국회의원 23명, 영수증 이중청...
원희룡의 배신, 영리병원 개설 ...
서울 강북구, 11월 인문학 및 ...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화려한 ...
양평FC, 올해 K3 어드밴스 리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