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8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포토뉴스 > 스포츠/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목소리를 통한 선행 실천 재능 기부 … ‘DOODLE WORLD’ 전시회 오디오 가이드 참여
등록날짜 [ 2018년07월03일 15시32분 ]

(사진제공 = 웰메이드 예당)

【세상이야기 = 문  우 기자】 배우 고윤이 재능 기부로 전시회 관람객들과 만남을 가진다.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은 “오는 4일부터 인사동에 있는 ‘아라아트 센터’에서 열리는 ‘DOODLE WORLD’ 오디오 가이드에 참여했다”며, “재능 기부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오디오 가이드 판매 수익금 일부는 보건복지부 중앙가정위탁 지원센터에 기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고윤은 “평소 좋아하던 팝아트 작가 Mr. Doodle의 전시회에 오디오 가이드로 함께하게 되어 즐겁고 뜻깊었던 작업이었으며, Mr. Doodle의 작품을 이해하는데 있어 관람객들에게 제 목소리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이번 작업을 통해 제가 그의 독특한 드로잉에 매료 되었던 것처럼, 여러분도 함께 그의 미적 세계에 흠뻑 빠지셨으면 좋겠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Mr. Doodle은 거침없는 상상력을 발휘해 밑그림 없이 라이브로 드로잉을 하는 작업 동영상으로 전 세계 소셜 미디어를 강타한 천재 아티스트다. ‘DOODLE WORLD’는 그런 그가 한국에서 가지는 첫 번째 전시회로, Mr. Doodle만의 독특한 작품들과 이번 서울 전시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한국 시리즈 등 그 만의 세계관이 확고히 담긴 작품들이 총망라 될 예정. 덧붙여 오디오 가이드로 참여한 고윤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더해져 Mr. Doodle의 작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양평뉴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지코, 첫 단독 콘서트 개최 확정 (2018-07-05 10:50:34)
배우 김선혁, 투어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2018-06-26 14:56:38)
[포토] 광장의 삼고무 "이매방 ...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소방직은 국가직이 아닙니다....
‘트로트계 샛별’ 윤수현, 트...
둥근 달 보며 소원빌어보세요...
국회의원 23명, 영수증 이중청...
원희룡의 배신, 영리병원 개설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