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포토뉴스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직접 콘서트 기획에도 참여 … 지코의 색깔로 가득 채워진 공연 올림픽핸드볼경기장서 선보여
등록날짜 [ 2018년07월05일 10시50분 ]

(사진 제공 = 세븐시즌스)

【세상이야기 = 문  우 기자】 아이돌을 넘어 국내에서 가장 트렌디한 프로듀서 겸 래퍼로 사랑 받고 있는 ‘지코’가 데뷔 이후 첫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찾는다.
 

지코는 5일 오전 “오는 8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지코 단독 콘서트 「ZICO ‘King Of the Zungle’ Tour in Seoul」은 지난 2011년 데뷔 이후 약 7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콘서트로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단독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씻어줄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지코는 블락비의 멤버로서 뿐만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로도 활발하게 활동하며 ‘아티스트(Artist)’, ‘너는 나 나는 너’, ‘유레카’, ‘보이즈 앤 걸스(Boys and Girl)’ 등 다양한 솔로 히트곡을 내왔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지코의 음악과 감성으로 가득 채워 블락비 콘서트와는 또 다른 매력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지코가 콘서트 타이틀 및 콘셉트 기획 등 콘서트 제작에도 적극 참여,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모든 것에 지코의 색깔이 담긴 공연이 완성될 전망이다.
 

지코는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9월 및 10월에 월드투어를 펼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질 계획이다. 구체적인 투어 국가 및 도시는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양평뉴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개그맨 김원효,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2018-07-06 19:08:47)
배우 고윤, 오디오 가이드 통해 선행 실천 (2018-07-03 15:32:49)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상반기 자...
옥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주...
전진선 군수, “명품 물 맑은 ...
전진선 군수, 양평물맑은시장 ...
전진선 군수, 정책자문단 회의...
양평군립미술관 봄 기획전시...
양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