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8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현대미술가들이 특색있는 콘텐츠로 보여주는 양평의 자연
등록날짜 [ 2018년10월25일 17시04분 ]
 

【세상이야기 = 임동현 기자】깊어가는 가을, 양평군립미술관에서는 2018 가을프로젝트인 양평신화찾기-2, <현대미술-강변에 살다>전이 성황리에 열리고 있다.

<현대미술-강변에 살다>전은 친환경 자연에서 살아가는 새로운 현대미술가들이 보여준 양평의 자연을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과의 만남을 통해 특색 있는 콘텐츠로 구성했다.

지층 O₂스페이스에서는 지역원로작가 아카이브연구자료를 전시하고 슬로프 전시공간에서는 생활문화예술가로 활동해 온 작가들의 유화, 수채화, 사진, 서예, 공예 등 생활문화를 제시하는 작품 300여점이 전시돼 있다.

2층 제2전시실에서는 사실주의 자연에서 추상회화에 이르는 양평 예술가들의 작품이 전시되며 제 3전시실에서는 양평의 친환경자연에서 볼 수 있는 ‘야생화’, ‘자연에서’ 등을 시리즈 40여점이 전시된다.

전시와 더불어 양평군립미술관에서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각종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7일에는 문화가 있는 날 연계 특별기획으로 올해 마지막 아트마켓을 열며 31일에는 '문화가 있는 날'로 미술관 로비에서 ‘할로윈 아트놀이’ 특별체험교육이 무료로 진행된다. 

미술관 측은 “이번 행사는 양평에서 개최되는 제29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과 연계한 문화축전으로 구성해 양평을 찾는 많은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사진=양평군)
 
올려 0 내려 0
임동현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 강북구, 11월 인문학 및 다산아카데미 공개강의 (2018-10-26 11:27:49)
서울 강북구, 걷기운동 활성화 나서 (2018-10-24 12:45:41)
[포토] 광장의 삼고무 "이매방 ...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소방직은 국가직이 아닙니다....
‘트로트계 샛별’ 윤수현, 트...
둥근 달 보며 소원빌어보세요...
국회의원 23명, 영수증 이중청...
원희룡의 배신, 영리병원 개설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