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5월23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포토뉴스 > 스포츠/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인영 표 이별 감성 발라드 신곡 “제 노래로 위로 받길 바라” …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발매
등록날짜 [ 2018년10월31일 10시36분 ]

(사진 제공 = 소리바다)

 

【세상이야기 = 문  우 기자】 가수 서인영이 새 싱글 ‘편해졌니’로 팬들의 이별 공감대를 진하게 자극한다.


31일 소속사 소리바다 측에 따르면 “서인영은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편해졌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서인영의 새 싱글 타이틀곡 ‘편해졌니’는 팝발라드 장르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어우러진 곡이다. 피아노 한대로 시작해 풀세션 사운드로 끝나는 대곡이지만, 서정적인 멜로디와 서인영의 담백한 목소리를 살리기 위해 다채로운 편곡을 접목시키지 않은 게 이 곡의 포인트다.


특히 ‘편해졌니’는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에 참여, 현실적이면서도 섬세한 가사로 이별 후 느끼는 애절한 감정을 극대화시켰다.


타이틀곡과 함께 담긴 수록곡 ‘Always’는 감성적인 어쿠스틱 피아노와 서인영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망설임과 덤덤함이 교차되는 순간의 감정선이 표현된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신곡 ‘편해졌니’와 ‘Always’는 세련된 멜로디에 서인영의 탁월한 가창력과 절제된 표현력이 더해지며 쓸쓸한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짙은 감성 발라드 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서인영은 “녹음 당시 옛사랑이 떠올라 가슴이 아프면서도 많은 위로를 받았다. 리스너 분들도 제 노래를 듣고 사랑에 대한 추억을 떠올리고,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며 “또한 편하게 듣고 따라 부를 수 있는 그런 노래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서인영의 새 싱글 ‘편해졌니’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소리바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동욱, ‘겨울 남자’로 돌아오다 (2018-11-08 11:25:09)
배우 박현숙, 투어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2018-10-02 09:16:41)
[속보] 양평 양수대교 자살 추...
[2019 서울모터쇼 지상중계] 메...
서예지, 매혹적인 시선 어디로...
배우 주서은, 영화 ‘귀수’ 합...
[lifestory photo] 문가경, 하...
[lifestory photo] 정경진, 우...
[lifestory photo] 임지우, 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