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1월20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1월01일 09시09분 ]

존경하는 23만 이천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천시민의 일꾼 엄태준입니다.


여러 가지 국내외 이슈로 다사다난(多事多難)했던 2018년이 저물고, 대망의 2019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힘차게 떠오른 저 태양처럼 올 한해도 시민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늘 밝은 기운이 퍼지고 희망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저와 1천여 이천시 공직자 역시 새로운 다짐과 각오로 「시민이 주인인 이천, 시민이 행복한 이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한 해를 시작하겠습니다.


아울러, 이천시 행정에 있어서는 ‘시민이 주인’이라는 기본가치를 보다 충실히 구현해서 시민여러분께서 새로운 희망과 변화를 체감하실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새롭게 시도하는 「주민참여예산제」와 「시민참여 기본조례」를 기반으로 ‘내 삶을 바꾸는 실질적인 주민자치’를 모범적으로 구현하고, 각계각층의 구성원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서 시민의 작은 목소리까지 경청하고 생활불편이 해소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경기침체로 어려운 경제상황을 슬기롭게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력 제고, 사회안전망 확충, 주민의 복지와 삶의 질 개선, 도로・교통・편의시설 등 정주여건 향상에 중점 투자해서 경제 활력을 이끌고, ‘더불어 잘사는 이천’ ‘살기 좋고 살고 싶은 이천’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지방자치의 꽃은 주민자치입니다. 


저는 시장의 권한을 과감히 내려놓고 관(官)주도가 아닌 주민 스스로 마을 발전을 위해, 행복한 마을 공동체를 위해 계획하고 추진하는 일들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이것은 저 엄태준의 1순위 약속입니다. 그 약속을 지키겠습니다.


올해 2019년 기해년(己亥年)은 60년 만에 찾아 온 ‘황금돼지의 해’라고 합니다. 모쪼록, 새해 복(福)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하루하루 힘차게! 신나게! 새로운 이천을 위해! 하나 되어 함께 갑시다. 감사합니다.

 

 

 

 

 



 


<양평뉴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년사] 서울특별시 박원순 시장 (2019-01-01 09:23:23)
[신년사] 경기 남양주시 조광한 시장 (2019-01-01 08:50:56)
英 하원, 브렉시트 합의안 승인...
길병원 파업, 새해 첫날 극적 ...
‘굴뚝농성’ 파인텍 노사협상 ...
北美2차회담 장소, 베트남(?)...
세월호 생존자들, 국가상대 손...
한국 뮤지컬 범세계적 진출 교...
겨울방학, 축제와 추억을 쌓으...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