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IT/과학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참가업체 우수기술과 신제품 소개하는 키노트 스피치 도입 … 조직위, “신제품, 신기술 발표의 장이 되도록...”
등록날짜 [ 2019년03월26일 13시30분 ]


【세상이야기 = 김혜림 기자】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는 2019 서울모터쇼의 개막식을 참가업체가 중심이 되는 노트 스피치 콘셉트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노트 스피치는 기조연설을 뜻하는 것으로 이번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 측은 “키노트 스피치를 통해 신기술, 신제품이 최초로 공개되면, 언론매체와 바이어의 관심이 집중될 것”이라며 “이로 인해 참가업체들의 최초 공개의지와 행태가 강화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추진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한,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 서울모터쇼를 아시아에서 ‘지속가능한 에너지’, ‘커넥티드’,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모빌리티쇼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개막식 행사에서 현대자동차그룹은 ‘현대자동차그룹의 스마트 모빌리티 전략’을 공개하며, SK텔레콤은 ‘5G가 열어가는 모빌리티 미래’를 주제로 발표한다. 이어 자트코코리아엔지니어링(주)는 차량 전동화 시스템의 일환으로 개발한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용 변속기’의 콘셉트 모델에 대한 발표를 진행한다.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 관계자는 “‘모빌리티쇼’로의 체질 개선을 개막식부터 보여주려 한다”며 “차기 서울모터쇼에서는 키노트 스피치에 참여하는 업체를 확대해, CES와 같이 신기술, 신제품 발표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9서울모터쇼 개막식에는 정부부처, 자동차업계 대표, 유관기관, 연구기관, 언론기관 등 약 40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양평뉴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김혜림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9 서울모터쇼, 개최준비 완료 (2019-03-28 09:34:22)
2019서울모터쇼, 대중교통 이용하면 편리해요 (2019-03-25 09:30:33)
여주 가남 신규 반도체 일반산...
여주시, 2024년 찾아가는 맞춤...
독도박물관 울릉도 및 독도 관...
양평군, ‘제54회 지구의 날’...
전진선 양평군수, 찾아가는 매...
양평군 부추축제 포함 3개 축제...
양평군, 공간AO와 취약계층 여...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