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2월10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람의 체온을 담은 필름’ 류장하 감독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JIMFF 라이브 뮤직 토크' 열릴 예정
등록날짜 [ 2019년07월11일 10시54분 ]

▲ 고 류장하 감독의 다큐멘터리 영화 <뷰티플 마인드> 한 장면. (사진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세상이야기 = 김한솔 기자】 이번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가 올해 2월 세상을 떠난 故 류장하 감독의 추모 상영을 마련하여, 류장하 감독의 작품과 인생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JIMFF와 특별한 인연을 이어온 류장하 감독의 주요 작품을 상영하고 토크 프로그램인 ‘JIMFF 라이브 뮤직 토크’를 통해 류장하 감독과의 인연을 관객들과 함께 나누는 자리도 마련한다.


류장하 감독은 2004년 영화 최민식 주연의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데뷔, 이후 <순정만화>, <뷰티플 마인드> 등 아름답고 잔잔한 이야기를 영화로 만들어 왔으며, 지난해는 유작이 된 <뷰티플 마인드>를 상영하기도 했다.
 

올해 영화제에서는 류장하 감독의 <꽃피는 봄이오면>, <순정만화>, <뷰티플 마인드> 세 작품이 '한국 음악영화의 오늘' 섹션을 통해 특별 상영된다. 또한 류장하 감독과 함께 작업을 진행했던 허진호 감독, 조성우 음악감독이 김태훈 팝 칼럼리스트와 배우 최수영과 함께 류장하 감독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JIMFF 라이브 뮤직 토크'가 8월 11일(일) 제천시 문화회관에서 진행된다.


총 127편의 음악영화 상영과 30여개 팀의 음악공연이 열리는 제15회 JIMFF는 오는 8월 8일부터 13일까지 제천시 일원에서 열린다.

 

 


 

 

 

 

 

 

 


<양평뉴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김한솔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포스터 공개 (2019-04-02 10:50:22)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