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18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포토뉴스 > 스포츠/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선을 사로잡는 ‘대세’ 스타! 안다르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 … 5월 중 공개 예정
등록날짜 [ 2019년05월09일 10시43분 ]

▲ 왼쪽부터 배우 신세경, 배우 소이현, CEO 신애련 (사진제공 = 안다르(andar))  

【세상이야기 = 문  우 기자】 ‘청초한 매력’으로 연기와 예능은 물론 유튜버 변신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배우 신세경과 드라마와 예능 모두 접수한 배우 소이현, ‘400억 신화의 차세대 여성 CEO’ 신애련 대표가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의 모델이 됐다.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세경은 맑고 청순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배우로 오는 7월 방송되는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을 통해 안방극장 복귀 소식을 알리며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고,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을 가진 배우 소이현은 드라마와 예능, 라디오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연기자로서뿐만 아니라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공개된 사랑스러운 아내와 엄마의 모습으로도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연매출 400억 신화’로 불리는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지난 2일 첫 방영한 웹 예능 <뜻밖의 손님>에서 배우 손병호와 호흡을 맞추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며, 2030 세대들의 트렌드 리더로 자리 잡았다.


안다르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는 배우 신세경과 소이현, 신애련 대표와 함께 TV 광고는 물론 다양한 홍보 활동으로 소비자와 가까이 소통할 계획”이라며, “특히,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으로서 브랜드를 가장 잘 아는 기업의 CEO가 모델로 발탁되어 더욱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세경과 소이현, 신애련과 함께한 안다르의 온오프라인 광고는 5월 중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신세경은 오는 13일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되는 하이브리드 워터 레깅스 ‘2019 S/S NEW 에어쿨링 레깅스’의 출시 모델로 선정되어 이들 중 가장 먼저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양평뉴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우 박동하, 드라마 ‘보이스3’ 출연 확정 (2019-05-10 16:12:11)
권소현,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출연 (2019-05-03 15:32:30)
文, 아무도 흔들 수 없는 나라...
北, 또 발사체 동해로 2회 발사...
文, 위안부문제 국제사회 공유...
평화당, 비당권파 대거 탈당...
[신년사] 서울특별시 박원순 시...
[신년사] 경기도 이천시 엄태준...
[photo] 솟아라 솟아라 힘차게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