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윤제균 감독 차기작, 뮤지컬 배우 정성화 주연 확정 … 뮤지컬의 감동이 스크린까지 하반기 크랭크인
등록날짜 [ 2019년05월13일 18시00분 ]

▲뮤지컬 ‘영웅’에서 안중근이 하얼빈역에 이토히로부미를 저격하는 장면. 안중근 분에 정성화이다. (사진제공 = 에이콤)

【세상이야기 = 임동현 기자】 영화 <해운대>, <국제시장> 윤제균 감독이 대한민국 최초의 본격 뮤지컬 영화 <영웅>으로 돌아온다.


영화 <영웅>은 2009년 안중근 의사 의거 100주년 기념작으로 10년 간 뜨거운 사랑 받아 온 대형 창작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하는 작품으로, 본격 한국형 뮤지컬 영화로 기획되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화 <영웅>은 뮤지컬 ‘영웅’과 같이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일 년을 담고 있다.


6년 만에 차기작을 결정한 윤제균 감독은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기억하고 존경하는 안중근 의사의 이야기를 더 의미 있고 긴장감을 높이기 위해 한국형 뮤지컬 영화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제작 의도를 밝혔다.


영화 <영웅>은 뮤지컬 ‘영웅’의 대표 음악을 보고 듣는 재미와 감동뿐 아니라, 러시아, 중국, 일본 등 현지 로케이션을 통해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모두가 알고 있는 영웅 안중근 이면에 인간 안중근의 이야기도 담아내며 진정성 있는 감동으로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영웅>의 영화화만큼이나 관심을 모았던 주인공 안중근 역은 배우 정성화가 확정되었다. 정성화는 뮤지컬 ‘영웅’의 초연 이 후 지금까지 안중근 역을 연기한 뛰어난 배우로 영화 <영웅>에서도 완벽한 싱크로율과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민국 최초의 본격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윤제균 감독과 뮤지컬 ‘영웅’ 독창적인 배우 정성화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영웅>은 추가 배역을 확정 짓고 올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양평뉴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임동현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국제영화제, 공식포스터 공개 (2019-09-02 14:30:32)
무주산골영화제 ‘넥스트 액터’ 신설 (2019-04-16 09:58:36)
양평군, 공간AO와 취약계층 여...
균형발전, 바른성장 활력있는 ...
양평군, 도서관의 날 행사 ‘풍...
양평군, ‘2024년 역사·문화·...
‘사진 찍고’, ‘추억 남기는...
양평군청 유도선수단, 양구평화...
양평군청소년회 출범…청소년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