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3년05월10일 11시53분 ]

(사진제공 = 연천군청)  

세상이야기 = 전관영 기자연천군이 주최하고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이 주관한 ‘4YES, 연천! 연천군 전국 청소년 댄스경연대회가 지난 5일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본선에 앞서 327일부터 426일까지 진행된 예선 접수 기간을 통해 전국에서 총 24개의 청소년 댄스팀이 참가, 비대면 영상 예선전을 통해 총 12개 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진행된 본선경연대회에서는 예선을 거치고 본선 기간 동안 전국에서 모인 청소년팀은 서로가 갈고 닦은 댄스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으며, 심사결과 대상-그린라이트(청주시), 금상-왁프리썬(부천시), 은상-버비(서울특별시), 동상-(서울특별시),NO LIP(안산시) 장려상-Pearl Crew,Cow Crew(파주시),‘I’DIOTS(서울특별시), 특별상-템테이션(연천군),Feel(의정부시), KIDS SHO(파주시), 딥키(양주시)의 팀들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을 차지한 그린라이트의 리더 박서현 학생은 오직 1등을 위해서 팀원들과 달려왔고, 그에 맞는 결과를 얻어서 정말 기쁘며, 이러한 자리를 만들어주신 연천군에 감사합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재단 관계자는 연천군을 찾아준 전국 각지의 댄스동아리 친구들에게 환영의 인사를 보내며, 자신들의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 원하는 결과를 얻어가면 좋겠다앞으로도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전관영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양평문화재단, 앙상블 아벤트로트 클래식 별빛물빛 콘서트 in 양평 4월 무대 (2024-04-11 12:03:37)
한국 무용단 최초, 휴스톤 댄스 샐러드 페스티벌 초청공연 (2015-04-01 10:28:56)
여주 가남 신규 반도체 일반산...
여주시, 2024년 찾아가는 맞춤...
독도박물관 울릉도 및 독도 관...
양평군, ‘제54회 지구의 날’...
전진선 양평군수, 찾아가는 매...
양평군 부추축제 포함 3개 축제...
양평군, 공간AO와 취약계층 여...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