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2년08월16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위드 코로나를 맞이하는 2021년 서울독립영화제, 슬로건 ‘Back to Back’ 선정 … 새로운 미래를 바라보다
등록날짜 [ 2021년10월04일 11시02분 ]

  ▲ 서울독립영화제2021 공식 포스터 (자료제공 = 서울독립영화제 사무국)

 

세상이야기 = 임동현 기자오는 1125일부터 123일까지 펼쳐질 독립영화 결산축제의 장, 47회 서울독립영화제가 올해의 슬로건 ‘Back to Back’ 발표와 함께, 슬로건을 모티브로 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서울독립영화제는 매년 공식 슬로건을 지정하여 그 해 영화제 아이덴티티를 표현해 왔다. 슬로건을 통해 시국을 엿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러한 모티브가 자연스레 녹아든 포스터를 통해 독립영화의 흐름 또한 유추해 볼 수 있어 매년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올해의 슬로건인 ‘Back to Back’은 시대를 넘나드는 연대와 교류로 끊임없이 이어 나갈 독립영화의 내일을 희망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서울독립영화제 집행위원회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며, 수많은 가능성을 품고 있는 오늘의 영화 속에서 분투하는 에너지가 마치 백투백 홈런이 되어 기적 같은 소요를 이어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번 서울독립영화제2021 포스터에는 독립영화가 걸어온 발자취와 앞으로 이어 나갈 행보를 시간의 흐름에 따라 표현했고, 수많은 이슈와 서사를 담아온 영화라는 매체와 포스터 이미지를 차용하여 과거부터 현재까지 이어온 연속성을 시각화 했다고 전했다.

 

47회 서울독립영화제는 단편 1432편과 장편 118편 등 총 1,550편이 접수되며 역대 최다 공모 편수를 기록했다.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올해 영화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임동현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산국제영화제, 이용관 현 이사장 연임 (2022-01-27 18:23:00)
2017(수정) 부산국제영화제 ‘지석상’ 신설 (2021-09-05 10:49:40)
[양평군] 산사태 피해 현장 찾...
[lifestory photo] “피해지역...
[lifestory photo] 화답하는 윤...
양평군, 호우 피해 최소화를 위...
폭우피해에 따른 전진선 양평군...
양평군, 호우피해 발생 국가재...
행정안전부 이상민 장관, 양평...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