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4월06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포토뉴스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해 뮤지컬 데뷔 10년 맞아 공개된 화보에서 팔색조 같은 매력 선보여...
등록날짜 [ 2020년01월29일 09시49분 ]

 

【세상이야기 = 문  우 기자】 뮤지컬 <드라큘라>에 ‘드라큘라’ 역으로 출연하는 김준수(시야준수)가 공연문화매거진 ‘시어터플러스’ 2월호의 표지를 단독으로 장식했다.


올해로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김준수는 공개된 화보에서 지난 10년 간의 희로애락(喜怒哀樂)을 표현하며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뮤지컬 <드라큘라>에서의 ‘드라큘라’처럼 초월적인 존재이거나 <데스노트>에서의 ‘엘(L)’처럼 독특한 개성을 지닌 인물 등 특별한 역할을 주로 맡아오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던 김준수는 화보의 주제로 던져진 인간의 다양한 감정을 강렬한 한 컷, 한 컷으로 담아냈다.
 

김준수는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뿌듯했고, 작품을 통해 관객과 만나고 인사드리는 자체가 대단히 감사한 일”이라며 “한 작품만 하고 더 이상 못하는 경우도 많은데 꾸준히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기쁜 일”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ifestory 화보] 혜리, 봄을 기다리는 화사한 매력 (2020-02-26 10:32:47)
박서준, 이병헌 감독 신작 '드림' 캐스팅 (2019-10-03 11:23:39)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