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2월04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포토뉴스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03월04일 11시12분 ]

(사진제공 = 935엔터테인먼트)


【세상이야기 = 문  우 기자】 배우 하도권이 935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대세 행보를 이어 나간다.


지난 2월 종영한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국가대표 1선발급 에이스 투수 ‘강두기’ 역을 맡아 주목을 받은 배우 하도권이 명품 연기력을 소유한 배우들이 대거 소속된 935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하도권은 1994년 뮤지컬 ‘미녀와 야수’로 첫 데뷔 무대를 치렀다. 그 뒤 ‘왕의 나라’, ‘레미제라블’, ‘오페라의 유령’ 등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서 활약하다 2016년 웹드라마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로 드라마 데뷔, 이후 ‘황후의 품격’, ‘의사 요한’ 등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독특한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갓두기’란 별명이 붙을 만큼 큰 인기를 끌었던 이번 ‘스토브리그’에서는 국가대표 1선발급 에이스 투수 ‘강두기’로 분했다. 우직하고 든든한 캐릭터를 흔들림 없는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로 표현해 탄탄한 연기력과 함께 실제 야구선수라 착각할 만한 신체조건과 투구자세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다.


935엔터테인먼트는 “하도권의 연기에 대한 순수함과 열정에 감탄했다”며 “다채로운 모습과 힘을 가진 배우이기 때문에 함께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소감과 기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재황, SBS 일일드라마 ‘엄마가 바람났다’ 출연 (2020-03-06 10:50:33)
[lifestory 화보] 모델 정유나, 과감한 자태 (2020-03-01 16:40:38)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