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5월3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다시 평화(PEACE AGAIN)’를 주제로 한 티저 포스터 2종 … 이름 바꾸며 새롭게 도약
등록날짜 [ 2020년03월11일 09시09분 ]

(자료제공 = 평창국제평화영화제 사무국)

 

【세상이야기 = 김한솔 기자】 평창남북평화영화제가 이름을 평창국제평화영화제(PyeongChang International Peace Film Festival)로 바꾼 뒤 올해 슬로건인 ‘다시 평화(PEACE AGAIN)’를 주제로 완성한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지난해에 이어 디자인노리 박상석 대표가 완성한 이번 포스터는 국문과 영문 2종으로, 영화제를 대표 색인 보라와 은색을 기반으로 평화를 향해 다시금 나아가고자 하는 희망의 의미를 담았다.


지난해 평창올림픽스타디움에서 개막하며 성황리에 개최된 평창국제평화영화제는 2018년 동계올림픽 이후 평화와 화합을 상징하는 보통명사가 된 평창에서 문화적 가치를 부여하는 의미 가 됐다.


1회 영화제는 총 33개국 85편의 영화를 상영했으며, 첫 회였음에도 평화를 모토로 한 다양한 영화들과 수준 높은 토크 프로그램, 질 높은 전시와 공연 등으로 큰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인 영화 축제의 의미 있는 출발을 알렸다.


올해 영화제는 프로그램과 장소 등이 더 발전적으로 꾸려지며, 멀티플렉스 중심인 도시 영화제에서 벗어나 평창 지역의 자연과 특색을 최대한 살린 영화제로 변모한다.


오롯이 평창에서만 개최되어 영화제 진행의 집중도를 높일 예정이다.


올여름 올림픽스타디움이 위치한 대관령면 횡계 지역과 알펜시아 일원에서 다양한 문화 시설을 활용한 개성 있는 대안 상영관과 평창의 푸르른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팸투어, 평화 관련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김한솔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젊은안무자창작공연’ 유비쿼터스 시대 새로운 무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객의 문화적 일상’을 찾기 위한 프로젝트 (2020-03-13 09:28:14)
전주프로젝트마켓, 한국 다큐멘터리 제작 지원 (2020-03-09 12:06:58)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