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7월30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연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작품 속 캐릭터마다 현실감 연기로 맹활약 ... 소속사 전속계약 관련 방향성이 달라 계약하지 않기로 합의
등록날짜 [ 2020년11월02일 08시04분 ]
(사진제공 = 전수진)


【세상이야기 = 임동현 기자】 매 작품마다 개성넘치는 인상을 보여주었던 배우 전수진이 FA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전수진은 디아이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단계에서 전속계약 관련 최종미팅을 통해 서로 의견을 조율하였으나 방향성이 달라 계약을 하지 않기로 합의하였다. 

장르를 불문하고 작품 속 맡는 캐릭터마다 특유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맹활약하고 있는 배우 전수진은 “서로의 길을 응원해주기로 결정했어요”라면서 “걱정하고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응원을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이어 “계속 혼자 있지는 않을 거예요. 좋은 소속사가 나타나면 인연을 맺을 거예요”고 덧붙였다.

전수진은 2010년 잡지 쎄씨 모델로 데뷔하여 모델로 활동해 오다가 2012년 스타 등용문이라 불리며 당대 최고의 스타들을 배출해온 KBS의 대표 시리즈 ‘학교 2013’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SBS ‘상속자들’, tvN ‘응급남녀’, JTBC ‘하녀들’, SBS ‘대박’, KBS ‘추리의 여왕’, KBS ‘당신의 하우스헬퍼’, tvN ‘계룡선녀전’ 등의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KBS ‘태양의 후예’에서는 가족이 몰살당한 뒤 다니엘(조태관 분)을 따라 산전수전을 겪으며 간호학을 익힌 ‘피스메이커’의 최연소 베테랑 간호사 고려인 리예화역을 맡으며 시청자의 눈에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사진제공 = 전수진)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임동현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우 윤송아 드라마 ‘다이아몬드 호텔’ 주연 발탁 (2020-11-12 09:20:01)
싱어송라이터 현욱, 디지털 싱글 '찬란했던 나의 기억이' 발매 (2020-09-01 17:46:13)
[제2탄] 양평군의회 언론 홍보...
양평군, 군민과 함께하는 쾌적...
양평군, 언택트 반짝반짝 치아...
양평군,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양평군립미술관, 미술여행 여름...
[lifestory photo] 누구를 위한...
[lifestory photo] 두 얼굴의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