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빛나래’, ‘방과후 칸타빌레’ 합창대회에 장려상 수상
등록날짜 [ 2022년08월02일 23시34분 ]
 
양평 빛나래 방과후 칸타빌레 참가

세상이야기 = 박인영 기자】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관장 마세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빛나래가 지난 727일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열린 방과후 칸타빌레 합창대회에 참가해 경기도 청소년활동진흥원장상인 장려상을 수상했다.

 

올해 10회째를 맞이한 방과후 칸타빌레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실무협의회 주관으로 개최하는 연합 합창대회로 15개 팀, 450명의 학생이 참가했다.

 

양평 합창팀 빛나래바람이 불어오는 곳’, ‘노래로 세상을 아름답게를 합창하며 코로나로부터의 자유를 원하는 모두의 염원이 담긴 희망의 메시지를 노래하며 하나가 되기 위해 함께 지나온 일련의 과정에서의 느낀 바를 오롯이 노래 속에 담는 의젓함을 보여줬다.

 

한 참가 학생은 최선을 다해서 성공적으로 무대를 마쳤고 저희의 목소리로 수많은 사람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어 뿌듯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세근 관장은 아이들이 이번 합창대회를 통해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면서 각자 자신의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었던 뜻깊은 계기였다, “앞으로도 빛나래의 힘찬 날개 돋움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지방자치단체의 지원으로 운영되는 사업으로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의 자립역량을 개발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방과후 학습지원, 전문체험 활동, 학습 프로그램, 생활지원 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이다. 초등 4학년에서 6학년 학생 30명을 대상으로 매주 주중 프로그램과 분기별 주말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신규 청소년을 연중 모집 중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세상이야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박인영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양평군, 신중년 크리에이터 교육과정 학습자 모집 (2022-08-04 16:12:26)
프로레슬러 노지심 선수, 양평군 홍보대사 맡아 (2022-08-02 23:26:57)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상반기 자...
옥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주...
전진선 군수, “명품 물 맑은 ...
전진선 군수, 양평물맑은시장 ...
전진선 군수, 정책자문단 회의...
양평군립미술관 봄 기획전시...
양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