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9월23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3년02월28일 12시54분 ]

[뉴스타임24=김혜림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서진원)은 대학생들이 꿈을 공유하고 뜨거운 열정을 나눌 수 있도록 선발해 지원한 동아리 중 6개 팀을 선정해 최종 우수 동아리 선발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9월부터 시작된 S20 대학생 동아리 지원 Project의 일환으로 전국 311개의 다양한 동아리들 중 선발된 20개 팀을 대상으로, 약 6개월간의 활동 점수와 시상식 당일 현장 PT 및 패널 투표를 합산해 최종 6개 팀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팀웍과 공익성, 구체적 활동 계획 등에서 좋은 점수를 받은 대학 연합동아리인 달고나(장애인 인식개선캠프기획단)가 최우수 동아리에 선정돼 2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학업도 중요하지만 20대 젊은 대학생들이 꿈과 열정을 펼치고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고자 금번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대학 생활과 동아리 활동의 본질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을 위한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3월부터 ‘제3기 S20 대학생 동아리지원 Project’를 실시해 더 많은 동아리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김혜림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차별화된 스타일 '뉴 투싼 ix'공개 (2013-05-02 11:39:45)
여주시, ‘2024년 찾아가는 여...
양평군, 전국 최초 기관․단체...
연천군, 한탄강 세계지질공원 ...
울릉군청, 추석맞이 국토대청결...
연천군장애인가족지원센터, 경...
여주시, 지역축제 안전 추진을 ...
새로운 매력양평 시대” 양평군...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