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차량서 번개탄 피워 … 경찰 “정확한 사실관계를 파악 중”
등록날짜 [ 2013년05월24일 10시19분 ]

[뉴스타임24=문  우 기자] 그룹 ‘god’ 출신 가수 겸 탤런트 손호영(33)이 자살을 시도했다.


손호영은 24일 오전 4시40분 용산구 서빙고동 온누리교회 공용주차장 카니발 차량에서 번개탄을 피우고 자살을 시도하다 번개탄이 차량내부에 불이 붙자 밖으로 뛰어나온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때 지나가던 한 시민이 손호영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현재 손호영은 순천향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고,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손호영이 공인이긴 하지만 어디까지나 손호영 개인사이기에 경찰이 나서서 뭐라고 명확하게 답변을 해줄 수가 없다”며 “사건에 따라 다르기도 하지만 우선 원칙대로 수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현재 차량 내부에 대한 감식을 진행하는 등 정확한 사실관계를 파악 중”며 “훼손된 차량은 손호영의 가족들이 해결하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CJ E&M 측은 “현재 소속사 관계자를 병원과 경찰서에 급파해 상황을 파악 중”이라며 “우리 또한 언론을 통해서만 손호영의 상황을 들었다”고 전했다.

CJ E&M 측은 “연달아 일이 터져 당황스럽고, 상황파악을 해봐야 할 것 같다”면서 “상황이 정리되는 대로 입장을 표할 지는 알 수 없다”고 말했다.

카니발 차량은 훼손이 심해 유서 등 작성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앞서 21일  강남구 신사동 한 주차장에 있던 손호영의 차량에서 숨진 채로 발견됐다.


경찰은 23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고인에 대한 부검을 의뢰한 결과 가스중독에 의한 사망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위력에 의한 타살 흔적이 발견되지 않았다면서 자살로 잠정 결론지었다.


손 씨는 전날 1년 여간 교제한 여자친구 A씨의 발인식에 유가족과 함께 참석한바 있다. 
 









 

올려 0 내려 0
문 우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병원 “손호영, 절대 안정 필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라질월드컵] 한국, 러시아와 무승부 (2013-06-18 09:22:33)
[이기현의 축구이야기] 패스게임과 센터하프 (2013-03-16 11:40:54)
양평군, 공간AO와 취약계층 여...
균형발전, 바른성장 활력있는 ...
양평군, 도서관의 날 행사 ‘풍...
양평군, ‘2024년 역사·문화·...
‘사진 찍고’, ‘추억 남기는...
양평군청 유도선수단, 양구평화...
양평군청소년회 출범…청소년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