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0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PiFan 레이디로 일본배우 후지이 미나 … PiFan 가이로는 배우 이현우
등록날짜 [ 2013년06월13일 16시53분 ]

[뉴스타임24=이아란 기자]  배우 이현우와 일본배우 후지이 미나가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 올해 레이디와 가이로 선정됐다.


특히 올해는 PiFan 역사상 최초로 한·일 남녀 배우가 동시에 레이디와 가이로 선정됐다.

 

▲ PiFan 가이&레이디로 선정된 배우 이현우와 후지이 미나

배우 이현우는 최근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출연해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충무로의 가장 떠오르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기존의 미소년 이미지를 벗고 한층 성숙된 연기를 선보여 차세대 영화 스타로 기대되고 있다.


후지이 미나 또한 최근 방영 중인 MBC <우리 결혼 했어요-세계판>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 외에도 SBS ‘드라마의 제왕’, KBS 2TV 드라마스페셜 ‘또 한번의 웨딩’에 출연해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PiFan 관계자는 “최근 흥행 몰이를 하고 있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을 고루 보여준 이현우씨와 영화·방송 할 것 없이 폭넓은 활약을 보여주는 후지이 미나씨는 젊고 개성있는 PiFan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며 “두 분 다 영화제에 대해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있는 만큼 PiFan 최초 레이디&가이로 활동하는데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PiFan 가이로 선정된 이현우는 “평소 관심이 많던 아시아 최대 장르영화제 PiFan의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PiFan 가이로 활동하면서 더 많은 대중들과 소통하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올해의 PiFan 레이디&가이 이현우와 후지이 미나는 1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리는 제17회 PiFan 공식 기자회견에서 위촉장을 수여받고 공식적인 활동에 나선다. 영화제 개·폐막식에 참석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무대 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함께 영화제를 즐기며 PiFan을 국내외에 알리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역대 PiFan 레이디는 배두나, 하지원, 박보영, 박하선 등 매년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가능성 있는 배우를 선정해 매해 큰 화제를 낳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이아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JIMFFree 합격자 발표 (2013-06-17 14:47:02)
소풍장소가 되어 버린 현충원 (2013-06-02 17:53:46)
연천군, 마을교육공동체 정책 ...
여주시 발전방향 구상 및 제시...
양평군, 자매도시 중국 조장시 ...
2024 연천군수기 장애인 한마음...
양평군, 대한민국 100대 명산 ...
울릉군 새로운 상징물(New CI) ...
여주시 고구마 캐릭터, 명물이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