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9월22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수원SK아트리움 개관기념 초청 <11분> 공연 … 젊은 무용가와 재즈 연주와의 만남
등록날짜 [ 2014년02월25일 17시16분 ]
[뉴스타임24=김한솔 기자] 지난해 안애순 예술감독 취임 후 첫 번째 프로젝트로서 전석 매진을 기록한 <11분> 공연이 수원SK아트리움 개관기념 초청공연으로 무대에 오른다. 
 
<연금술사>의 저자로 잘 알려진 파울로 코엘료의 동명소설을 현대무용으로 재해석한 이 작품은, 무용수로서 뛰어난 기량과 안무가로서의 잠재력을 인정받고 있는 5명의 젊은 무용수 김보람, 이준욱, 지경민, 최수진, 허효선이 출연한다. 
 
나이 30세를 전후한 젊고 촉망받는 이들이 신체적, 그리고 예술적으로 가장 꽃피울 수 있는 절정의 순간에서 각자 <11분>을 어떻게 해석하고 이를 움직임으로 보여줄지가 관객들에게 매혹적인 관람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선정된 5명은 각각 무용수이자 안무가가 되어 각자의 무대를 만든다. 이들은 5개의 작품을 한 무대에 올릴 수 있도록 안애순 예술감독과 함께 공동연출가로서 기획에 참여하고 있다. 5인의 무용가 외에 시인이자 극작가인 김경주가 드라마트루그로 참여하고, 재즈의 본고장 미국에서 먼저 인정받은 K-Jazz Trio(조윤성(피아노), 황호규(베이스), 송준영(드럼))이 음악작곡 및 라이브 연주로 출연한다. 
 
이번 작품은 기존 현대무용작품보다 더욱 적극적으로 타 장르와의 협업을 시도하며 관객들에게 새롭고 역동적인 공연 예술을 선보이는 무대가 될 예정이다.
 
수원SK아트리움 개관기념 페스티벌은 오는 3월 7일부터 4월 6일까지 총 20개 작품을 24차례 공연한다. 국립현대무용단 공연은 3월 29일, 30일 이틀 동안이며, 이 외에 수원시립교향악단, 수원오페라단, 피아니스트 손열음, KBS교향악단, 시인 고은과 가수 나윤선, 국립 및 시립합창단, 뮤지컬 갈라콘서트 등의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 입장권은 전석 2만원이며,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 및 인터넷 예매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11분’은 오는 4월 15일부터 20일까지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 앙코르공연과 5월 23일부터 24일까지 부산LIG아트홀 초청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올려 0 내려 0
김한솔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무주산골영화제 스태프 모집 (2014-03-04 10:37:37)
비운의 삶을 살다간 두 형제의 이야기, 뮤지컬<태백산맥> (2014-02-08 09:49:12)
여주시, ‘2024년 찾아가는 여...
양평군, 전국 최초 기관․단체...
연천군, 한탄강 세계지질공원 ...
울릉군청, 추석맞이 국토대청결...
연천군장애인가족지원센터, 경...
여주시, 지역축제 안전 추진을 ...
새로운 매력양평 시대” 양평군...
현재접속자